라마링가 스와미갈 대사님

라마링가 스와미갈…삼일

빛몸 2018. 7. 17. 20:35

라마링가 스와미갈…삼일


1. 아주 어린시절early childhood


1824년에 벌랄러의 어머니는 그의 맏아들, 사바파띠과 함께 살려고 마드라스로 이사했다. 그는 평판이 좋은 학자 였고 종교 강연으로 생계를 이어갔다. 그들은 세븐 웰Seven Wells 근처에 베라사미 필라이 거리 39에 살았으며, 현재 그곳은 우편번호상 마드라스 벌랄러 나거 1 이다. 그가 아주 소년이었던 시절 경험에 그는 그의 신His God에게 이야기한다:


내가 좁은 역에서 잠에 들었을 때,

소년으로, 내가 내 침대에서 돌아누울 때

나는 땅으로 떨어졌고 당신이 나를 중간에서 잡았으며

나를 부드럽게 아래에 뉘어주었습니다.

오 사랑의 손이여…


벌랄러가 다섯살 이었을 때, 그의 형 사바파띠는 그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그러나 벌랄러는 무관심했고 신성에 대한 생각 속에서 헤매며 시간을 보냈다. 그는 길거리를 헤매면서 그리고 칸다스와미 사원의 회랑 근처에서 하루 종일 어슬렁거리며 돌아 다니며, 깊이 생각에 잠기곤 했다. 그를 통제할 수가 없었다, 사바파띠 필라이는 그의 스승이었던 타밀 학자 사바파띠 무달리어에게 벌랄러를 돌보도록 시켰다. 그 대학자도 똑같이 효과가 없음이 드러났다. 그의 학생이 노래와 이야기로 이미 거대한 청중을 끌어들이고 있음을 발견하면서, 그는 그(벌랄러)를 가르치는 일을 포기했다.


인내를 상실하면서, 사바파띠 필라이는 그의 아내, 파아파아띠 암마이가 벌랄러를 그들의 집에 머무르게 하는 것도 음식을 주는 것도 금지시켰다. 그러나 그는 몰래 뒷문을 통해 집에 들어오곤 했으며, 사바파띠가 멀리 나가거나 잠잘 때에, 파아파아띠는 사랑으로 그에게 음식을 대접해주곤 했다. 그녀는 또한 그에게 적어도 그의 형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라도 그의 공부를 진지하게 해보도록 정중하게 요청 했다. 그(벌랄러)는 약속했으며, 그 자신의 연구를 전념할 수 있도록 이층에 그의 방을 제공해주기를 요구했다. 그 요청은 받아들여졌다. 무정한 형인 사바파티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동생이 집과 그 방을 결코 떠나지 않았으며, 하루 종일 그 상태로 있었던 것을 알고 아주 만족해 했다.


잠시 동안 젊은 고행자 생활 방식으로 돌아선 것이 아마도 이 기간 동안 일 것이다, 한 시에서 그는 그의His 신에게 이야기 한다:


오 주여 나의 소년시절 동안에, 제가 그 때 얘기를 하도록 해주세요

나는 친구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가 이렇게 말할 때:

‘나는 더 이상 이 세상에 관심이 없어, 너는 관심이 있니?’

우리는 세상을 등졌습니다, 이 생에 더 이상 욕망을 가지지 않은 채로

그리고 우리는 세상을 떠나려고 나갔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은총으로, 불멸을 향해서 이 삶 속으로 우리를 다시 불렀습니다,그리고 이것을 위해서,

주여 나의 어머니,

저는 오늘 당신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