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상승

킴의 관점으로 바라본 삶

빛몸 2019. 11. 6. 08:54



킴의 관점으로 바라본 삶

Question about Kim’s perception and perspective on life


Question: My question is about you, Kim. What is your perception of the world, of your bodies, lower bodies, higher bodies? How would you incorporate yourself into the world system?



질문: 저의 질문은 당신에 관한 것입니다, 킴. 당신의 하위체들, 상위체들 그리고 세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당신 자신을 세상의 시스템에 어떻게 포함시키나요?




2019년 우크라이나 컨퍼런스에서 주어진 킴 마이클즈의 답변. 

 

영문: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path/walking-the-path/1620-question-about-kim-s-perception-and-perspective-on-life



킴: 나이가 들수록, 저 자신에 대해 할 말이 줄어듭니다. 왜냐하면 나 자신을 점점 덜 인간의 관점에서 바라보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제가 몇 년 전에는 지금보다 더 인간적인 관점에서 나 자신을 바라봤지만, 지금 저는 저 자신에 대해 아예 생각 자체를 안해요.



질문: 그렇다면, 더 구체적으로 질문드리자면, 인간이 아닌 영적인 존재로서 어떻게 세상을 바라보는지 묻고 싶어요. 



킴: 그래요, 하지만 그게 바로 내가 말하려는 거에요. 여러분이 인간 관점을 초월하면, 더이상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사고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자신이나 세상을 포함해서 어떤 일들을 더이상 분석하거나 평가하거나 판단하지 않아요. 무엇보다도 저는 단지 영적인 성장에 집중하고 있고, 또한 마스터들을 위해 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어요. 그리고 또한 저는 어느정도의 제 시간과 관심을 평범한 삶을 살고 활동적인 삶을 사는데 필요한 행위들을 하는데 집중시키고 있어요. 따라서 전 정말로, 정말로 이런 질문에 대해서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예전에 저는 세상에 대해서, 그리고 많은 것들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의견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거의 아무 생각이 없어요. 저는 다른 사람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해야 하는 것에 관해서, 그들이 어떻게 삶을 살아야 하는지에 관해서 전혀 판단하지 않아요. 저는 세상이 어떠해야 한다고 전혀 판단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은 사람들의 자유의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에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고 행동하지 말아야 하는지 전혀 평가하지 않을 때 저는 훨씬 더 자유롭습니다.


Copyright © 2019 Kim Micha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