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상승

오래된 영혼의 전생 정화....

빛몸 2020. 3. 27. 17:06


운명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선 전생도 정화해야 합니다. 저는 전생을 직접 보기도 가보기도 합니다. 가서 개별 사건을 해결해보기도 합니다. 그러면 확실히 현실이 갑자기 바뀝니다.

이런 능력이 있어도, 실제로 전생으로 가서 그렇게 하는 일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과거 초능력이 막 생기기 전까지는 저도 남에게 조언을 마구 해주었습니다.

오늘 어떤 분이 제 글에 아주 걱정 어린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영성 좀 조금 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지식을 걱정하듯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그와 똑같은 내용의 걱정, 조언 리플을 일 년에 10차례는 받는 것 같고, 아마 앞으로도 계속 받을 것 같습니다. 전 그냥 삭제, 미안하지만 그냥 삭제.... 뭔가 말로 풀어나가야 하는데 그럼 너무 복잡해져서 삭제, 삭제... 미안하지만 삭제....

영성 분야의 단어가 통일이 안되어서 자기만의 단어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너무 많아요. 오늘 리플에서는 제 과거의 과오가 보인다고 하던데, 과오 없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영성하면서 성숙하려면 저부터 조언하려는 마음부터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조언 병 고친지 한 1년 반쯤 된 것 같습니다.

영적 능력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사용하지 않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걸 축기라고 해야 할지요? 전생 보고 전생 들어가서 문제 해결할 수 있더라도 사용하지 않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내 문제 해결하려고 들어가서 타인의 상황은 어찌 됩니까??? 전생 들어가는 재주가 생긴지가 2012년부터인데 들어간 횟수가 11번 정도 밖에 안됩니다.

영성을 하기 전에 도를 먼저 깨우쳐야 하는 이유가 이것입니다. 초능력을 함부로 사용하면 자신과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든요.

다만 이런 쓰지 말아라, 그만해라, 하지 말아라, 다 거짓이야, 그만그만이라는 말을 다 들으셨을 것이고,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 궁금할 것 같아서, 올바로 사용하는 방법을 하나씩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생도 저는 자동으로 접속합니다. 한 번만 전생에 들어갈 수 있다면, 그 후부터는 마음대로 들어갈 수 있으나 저는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남편 정화해야 하는 상황이라 전생에 자동 접속이 되었습니다. 그런 청소부 일이 제 일입니다. 수천 가지의 전생에 얽힌 일을 한 번에 해결합니다. 저의 경우 하늘에서 책이 몇 권 내려오고 거기에 손을 얻으면 전생의 사건들이 순식간에 풀립니다, 하지만 그 책이 모든 해결책은 아닙니다.

타인의 전생이나 탁기를 정화해줄 때는 하늘에서 하라고 하는 사람을 정화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능력이 있더라도 함부로 정화해주는 것은 옳지 못하며 본인의 수행에 큰 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수행능력을 깎아 먹고 회복하는데 시간과 노력, 통증이 많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하늘이 정화해주기 원하는 사람을 정화해줄 때는 하늘이 상을 줍니다. 오늘 제가 받은 상은 이것입니다. 처음에는 제 것인 줄 몰랐습니다. 하늘에서 책 수십 권이 내려오기에 손을 얹어 정보를 흡수하거나 상황을 호전시키려고 하자, 책의 내용들이 하늘로 흩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럴 경우엔 책을 잘못 대한 것입니다. 저는 이 내용을 몸으로 라도 흡수하여 받고자 하였습니다. 잘 되지 않아서 정보를 입으로 먹어보려고 하자, 수많은 내용이 입으로 쑥하고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목이 좀 아팠습니다. 그 책의 내용은 앞으로 일어날 "착한 마을의 설계도면"이었습니다.

그 청사진이 하늘에서 내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