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상승

깨달음으로 들어갈 때 몸에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몸은 어마어마한 변화를 겪죠.

빛몸 2020. 3. 23. 15:16



질문7: 

작년은 저에게 무척 힘들었습니다

"유방암"으로 표현된 저의 용과 만났거든요


그것은 저주인 동시에 축복이었습니다


전 정말로 많은 걸 배웠고 깨달았고

이제는 알지요


오직 이런 경험만이 

가장 적절했다는 걸요


제가 삶의 너무나 낡은 패턴을 

깨고 나오게 만들기 위해서요


저는 이번 생에서 깨달음을 선택했고

이제는 그렇게 되리란 걸 확실히 압니다


하지만 동시에

전 또한 체현된 마스터로서 

이 지구에 머물기로도 선택했죠


최소 이삼 년은 더 있으면서 

마침내 내가 한 번도 못 살아 본 삶을 살기로요


인간 몸을 입고 깨달은 삶을 사는 거요

전 또한 압니다


키학에서

또 여러 훌륭한 자료들에서 

당신이 병에 관해 말했죠

에너지와의 관계에 대해

자유 에너지 몸에 대해……

 

아다무스천천히요.


질문7(계속): ……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됐어요.


아다무스처어어언 천히요.

 

질문7(계속): 


하지만 마음은 가끔씩 저를 넘어뜨립니다

그래서 이따금씩 당신의 확인이 필요하지요

이 점에 있어서 저를 되비쳐 주도록이요

그래서 제 질문은……


아다무스오오좋아요.


질문7(계속): ……

지금은 다 좋습니다

몸도 균형을 회복하고 있고요.


아다무스좋네요.


질문7(계속): 

하지만 내가 이 지구에 계속 머물면서 

깨달음의 삶을 살 수 있을까요?


아다무스.


린다그리고 암에 대한

암의 의미에 대한 질문들이 여럿 있었어요

많았죠.


아다무스: 

깨달음으로 들어갈 때 

몸에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납니다

몸은 어마어마한 변화를 겪죠


DNA, 세포염색체

온갖 그런 것들의 낡은 위계질서를 벗어던집니다


지금 여러분 몸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사실 상당히 트라우마스럽습니다


사실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모르는 게 잘 된 일이에요


마음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이요. 


여러분은 지금 많은 것을 겪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를 

지금 아주아주 

여러 차원에서 재정렬하고 있지요.

 

병에 걸리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암이요무섭죠


하지만 분명 그게 여러분을 흔들어 깨웁니다


그밖에 신체적 고통을 겪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게 내면 성찰을 많이 하게끔 하겠지요


전 그런 방법을 추천하진 않습니다만

어떤 분들은 그렇게 합니다


자기 자신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 말이죠


앞으로 이 새내기분들

여러분들이 그런 길로 

가지 않는 걸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너무 큰 고통이지요.

 

지금 그런 상황에 있는 분들

어떤 종류든 신체적 고통을 갖고 있는 샴브라 분들

그럴 때야말로(아다무스 한숨

무책임하게 들린다는 거 압니다

콜드레가 말하네요— 


그럴 때야말로 

여러분에 대한

심지어 몸에 대한 

전적인 신뢰를 허용할 때입니다


이 지구 위 거의 모든 생애에서 

여러분은 그런 신뢰를 하지 않았죠


몸에는 

스스로를 고칠 능력이 있습니다


만일 그렇지 않다면 

테크놀로지가 고칠 겁니다


그리고 테크놀로지 이용해도 

전혀 잘못된 거 없어요

어느 정도까지는요.

 

여기서 제가 또 한참을 앞서갔는데요


하지만 제가 스스로 그렇게 정한 거죠…… 

(아다무스 다시 한숨

일분만 주세요

지금 약간 내적인 토론이 벌어졌네요.


린다누가 이기고 있죠?


아다무스저죠제가 이겼습니다.

 

몸은 지금 

어마어마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몸에는 

스스로를 치유하는

혹은 재생하는 능력이 있죠


심지어 아주아주 충격적이고 

깊은 신체적 불균형을 경험했다 할지라도요

그 능력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인류는 테크놀로지의 길을 갈 겁니다

신체 부분을 교체하고

결국엔 유전자 테라피를 받고재생

심지어 나노테크놀로지도요— 

그러나 우리는 약간 다른 길로 갑니다


여러분에게는 신체를 

재창조(recreate)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사실 지금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훌륭하고 

친밀한 신체를 만들 수 있죠


그게 이미 

여러분 몸의 형판(template) 안에 들어 있습니다


거기까지 이르기 위해선 

수많은 변화를 거쳐야 하지만요.

 

우리가 성전(temple)을 갖게 되는 날이 올 겁니다


하지만 그건 치유를 만들어내는 성전은 아니죠

안전한 공간입니다


사람들이 본인 자신의 치유를 위해 

찾아올 수 있는 공간 말이죠


치유란 

좋은 단어가 아니에요콜드레


재생(rejuvenation)이죠


새 몸으로 들어가는 겁니다


사실상그걸 위한 설계가

우리 쪽에선 이미 끝났습니다


그게 결국 여러분 행성에서 발현될 거예요


전 이 점을 강조하고 싶어요


치유를 만들어 내는 건 성전이 아닙니다

개개인들이죠. 


그러나 우리는 그 성전 안에 

그런 거룩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들 겁니다

이런 걸 겁니다

여러분은 그걸 집에서 할 수 있어요

이런 특정 장소로 갈 필요가 없지요— 

그러나가서 그저 

가장 깊은 차원의 몸과 

마음의 허용을 할 수 있는 공간일 겁니다


그게 여러분의 현재 아나야트론과 

신체의 위계질서에서 

더 건강한 다른 몸으로 가는 변화를 부추길 거예요


자유 에너지 몸하고 통합된 몸이죠


빛 몸이라고 하는 거요

그게 오고 있습니다


질문이 많이 올라오겠죠


콜드레가 그 이야긴 하고 싶지 않았다네요

하지만 했네요.

 

요점은 이겁니다

여러분이 지금 어떤 신체적 고통을 느끼고 있다면

에너지가 들어오게 허용하고

바로 여러분의 에너지가요— 

그리고 청소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이 감독하거나 관리할 필요 없습니다

그저 그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하세요


때로는 좋아지긴커녕 

더 나빠지는 것 같을 겁니다


그러나 말끔히 치워질 겁니다

틀림없이 치워질 거예요


다시 말하지만제가 좀 앞서 갔네요

하지만 그 이야길 하고 싶었어요.

 

깨달으면서 여러분 대부분은 

밖으로 나가서 세상에 알려야 할 필요를 느끼지 못할 겁니다


그걸 소셜 미디어에 올리거나 

책으로 쓰거나 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이 얼마나 깨달았는지 같은 것들이요

그건 아주 개인적인 겁니다


아주 깊고

아주아주 개인적이에요


한동안은 매우 약한 상태일 겁니다


그 누구에게도 훼방 받고 싶지 않을 거예요

그건 아주……

 

린다그럼 몇 가지 질문이 또 없어지네요.

 

아다무스

아주 약한 상태가 되죠

그러나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누군가는 알아볼 거예요


잠깐만요작년에 말기암 아니었어요

그런데 아직 잘 다니시네요

좋아 보여요

심지어 저보다도 좋아 보이는데요

어떻게 된 거죠?” 


그건 사실 흥미로운 희소식입니다만

약간 겁도 나지요


크림슨 서클에 

잘못된 종류의 관심을 

끌어들일 수도 있으니까요


그 근본 원인은 이해하지 못한 채 

치유되기만을 바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예수의 기적을 바라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우린 그런 건 하지 않을 겁니다


예수에게도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잖아요


그 기적들이요


그런 일들이 우리가 앞으로 계속해 나가면서 

대처해야 할 것들입니다

좋아요.



 

출처 :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3129

출처 : 빛의 정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