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기도문

항상 깨어있음(현존)으로 가는데 도움을 주는 하느님 말씀

빛몸 2017. 8. 11. 22:26

 

나는 진아 하느님의 말씀을 가슴속에 세겨 의식 상승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기죽지 마라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마라

어떤 상황에서도 눈물 흘리지 마라

 

겸손해라. 뼛속같이 겸손해라. 겸손만큼 훌륭한 것은 없다

정직해라. 뼛속까지 정직해라

과시욕을 버려라. 작아져라

항상 평화로운 마음상태를 유지하라

 

어떤 상황에서도 부정적인 생각을 일으키지 마라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운 생각을 일으키지 말라

판단하지 말라

 

너의 강함을 믿어라

강해져라

애고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라

부정성을 일소하라.

 

감사하라. 뼛속까지 감사하라. 감사만큼 휼륭한 것은 없다

용서하라. 뼛속까지 용서하라. 용서만큼 휼륭한 것은 없다

사랑하라. 뼛속까지 사랑하라. 사랑만큼 휼륭한 것은 없다

 

저는 상기의 하느님 말씀의 위력을 확실히 믿고 상기의 글들을 노란 메모지에다 적어서 지갑안에다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암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머리속에 다 저장되어서 출퇴근시 시간날때 마다 흥얼거리고 있네요.

 

한 50번 이상을 봐야 스스로 암기가 되어 내가 생활하는 환경상에서 부정적인 상황이 왔을때는 위의 글들중 관련 내용을 바로 생각하여 그러한 부정적인 에고 에너지 생성을 막아오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나와 마주치는 동료에게 내가 부정성 의식을 보내고 싶은 생각이 나면 바로 부정적인 생각을 일으키지 말라는 하느님 말씀을 떠올리면 그러한 생각이 바로 거두어 짐을 느낍니다.

 

그리고 마음이 약해질려는 우울한 상태에 빠질려고 하면 바로 어떤 상황에서도 울지 마라 라는 하느님 말씀을 떠올리면서 그 상태를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꾸준히 상기의 의미를 되세기면서 생할하다 보면 서서히 현존하는 방향으로 우리 모두를 이끌것이라 생각되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상기의 하느님 말씀을 확실히 믿는 상태에서 행했을 때에 많은 도움을 받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