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상승

전생윤회와 혼(魂)의 진화

빛몸 2019. 12. 16. 10:36



전생윤회와 혼(魂)의 진화

 

 

  9차원령(九次元靈)은 스승 역할로 창조된 영()

 

지구에서 진화하여 8차원까지 올라간 영은 상당히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지구에 있는 10체(體)의 9차원령은 어느 정도 스승 역할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창조된 영입니다.이런 사람들은 그 다음에 어떻게 되겠습니까? 실은 이 가운데에서 이윽고 지구에서의 사명이 끝나는 사람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그 사람은 좀 더 자기에게 맞는 환경의 별로 옮겨가서 그 별에서 지도자를 맡습니다. 그와 같은 일을 되풀이한 다음에 10차원으로 진화해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위의 영이 빠지면, 8차원에 있는 영이 9차원으로 올라갑니다. 이와 같은 형태로의 진화가 있습니다.이것은 어느 의미로 회사와 같습니다. 회사의 임원은 임기가 끝나면 퇴임합니다만, 지구라면 지구라는 자장(磁場)에서 일이 끝난 영은 대개의 경우 다른 별로 옮겨갑니다. 그리고 별은 대단히 수가 많으므로, 어떤 혼수행(魂修行)을 하는가에 의해 가게 될 별은 달라집니다. 그런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지금 지구에 있는 10체의 9차원령도 사실은 여러 별에서 와 있습니다.

 

 

전생(轉生)하면 혼의 경험이 늘어난다

 

그리고「죽 계속해서 전생하면, 혼은 어떻게 되는가?」입니다만, 그것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이 장래 어떻게 되는가는 보증할 수가 없습니다.

현시점에서 볼 때, 혼에 따라 각각 진화의 단계가 다르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현상유지를 계속하는 사람, 「적당히 올라가고 적당히 내려오고, 올라가거나 내려가거나 하면서 거의 같은 위치에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 「내려가기만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바닥이 있어서 그 이상은 내려가지 않습니다.

다만 긴 안목으로 볼 때, 지구계영단(地球系靈團)은 혼의 집단으로서 전체적으로는 진보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구라는 자장(磁場)에서 인간이 혼수행(魂修行)을 시작한지 약 4억 년이 지났습니다만, 이 동안에 이 수행장(修行場)에서 여러 가지 법(法)이 설해졌습니다. 그것을 배우고 살아온 혼들은 새로운 것을 반드시 배웠습니다. 그 부분만을 집합으로서 볼 때는 역시 반드시 무언가를 얻었던 것입니다.

 

영격(靈格)의 상하 이외에, 혼의 그릇의 폭이 있습니다. 영격 그 자체는 올라가지 않아도, 다양한 경험을 쌓음으로써 혼의 그릇의 폭이 넓어져서 「혼 자체의 그릇이 커진다」는 일은 있습니다. 전생(轉生)을 하면 혼의 경험만은 확실히 늘어납니다. 이와 같은 의미에서의 진화는 있습니다.

 

그리고 혼은 오랜 세월의 전생 과정에서 완만하게 진화해 갑니다. 그 도중에 혼이 갑자기 진화했을 경우에는 그 사람에게 맞는 영계로 옮겨가게 됩니다.

 

 

집단으로 다른 혹성으로 이동하는 사람들

 

또 지구에는 지금, 지상에 육십 몇억 명, 영계(靈界)에 450억 명 정도의 사람이 있습니다만, 이 가운데의 일부가 지구를 떠나가는 것이 대체로 결정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천 년 정도에 지구에서 다른 혹성으로 옮겨갑니다. 이것은 지구에서의 공부가 어지간히 끝난 사람들의 그룹입니다만, 다른 혹성에서는 아직 공부할 내용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집단으로서의 이동도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현재 다른 혹성에서 혼이 지구에 많이 와 있습니다. 육체를 가지고 3차원에 와 있을 뿐만이 아니라, 영(靈)의 집단으로서 지구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리고 지상에서 새로 육체를 가지고 처음으로 지구인이 된 사람이 지금 상당히 있습니다.구체적인 나라의 이름은 들지 않겠습니다만, 급속히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나라가 몇 나라 있을 것입니다. 한국이나 일본 주변에도, 멀리에도 있습니다. 그런 나라에는 처음으로 지구에서 혼수행을 하는 혼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우선 지구인의 감각을 맛본다」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이와 같이 커다란 관점에서의 이주, 이전이 있어서 진화계획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은 집단으로서의 경우이며, 개개인 한 사람 한사람을 취하여 볼 경우에는 역시 그 사람의 노력에 따라 여러 가지로 심경은 바뀌어 가는 법입니다.

 

일시적으로 개나 고양이로 전생(轉生)하는 인간도 있다

 

인간의 혼은 인간의 육체에 깃들입니다. 이것은 원칙입니다. 다만 일부의 예외로서 인간의 혼이 한때 동물의 육체에 깃들이는 일이 있습니다.지옥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가운데에 「동물계(動物界)」, 다른 이름으로 「축생도(畜生道)」라고 일컬어지는 지옥이 있습니다. 거기에 있는 사람들은 동물과 똑같은 모습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는 몸뿐만이 아니라 얼굴도 동물로 변해버린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와 같은 세계에 떨어져 거기서 몇백 년이나 지내는 사람은 차츰 자기가 인간임을 잊어 버리고 심정(心情)이 완전히 동물처럼 되어버려서 자기가 동물이 된 줄로 알고 지냅니다. 그리고 괴로우므로 공양을 바라며 신사나 불각에 나타나는 일도 있습니다.

 

그와 같이 축생도에 떨어진 자 중에서 세월이 지나, 원한이나 분한 마음 등의 염(念)이 정화(淨化)되어 어느 정도 청산할 수 있게 된 단계에 이르는 혼도 있습니다.그 가운데에는 인간으로서의 존엄의 부분을 상당히 잃어버린 자가 있어서, 그런 자들의 일부는 가축이라고 하는, 인간과 가까운 곳에 있는 동물에 깃들여서 1년이나 2년 정도의 혼수행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그런 자들은 마음속에 아직 인간으로서의 의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인간이 동물의 육체에 깃들인다」고 하는, 대단히 유별난 체험을 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인간이 생각하는 것을 실로 잘 알아차리는 개 등, 개나 고양이 중에는 극히 인간적인 것도 있습니다만, 이런 것에는 인간의 혼이 들어가 있는 것도 있습니다.왜 그와 같은 일이 있는가 하면, 인간으로서 태어나는 소중함을 체험하기 위해서입니다. 일단 동물의 체험을 하고, 그 다음에 인간으로 되돌려지는 것입니다만, 이때 「인간으로 태어난다는 것이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를 절실히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줄곧 인간인 동안에, 인간으로 태어나는 고마움을 모르게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가끔 「동물의 육체에 깃들인다」는 체험을 1, 2년 해보면, 「글을 쓸 수 있고, 이야기할 수 있고, 자유롭게 행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알게 되는 것입니다. 다만, 여기까지 가는 사람은 상당한 낙제입니다.

 

동물의 혼이 인간의 혼으로 진화하는 경우

 

동물의 혼 중에는 일부 인간의 혼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 혼의 진화가 우주의 하나의 법칙이라면 그것은 당연히 생각되지 않으면 안될 일입니다.

동물에게도 혼의 경지가 여러 가지로 있습니다. 물론 겉으로 보아서 느끼는 대로, 양서류나 파충류보다도 포유류 쪽이 영적(靈的)으로는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포유류 중에서도 가축이나 거기에 가까운 쪽이 「인간적인 감정을 소유하고 있다」는 의미에서 영적으로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나 사자 등, 고양이의 동료인 야수는 혼이 진화하면 다음에는 고양이로 태어납니다. 늑대의 종류는 이번에는 개로 태어나게 됩니다. 이것은 상당한 진화입니다.

 

다만 이것만으로는 단숨에 인간이 될 수는 없습니다. 가축이 되어서 오랜 세월, 다시 태어나 인간의 생활이나 감정을 공부하는 동안에 그 가축 중에서 특별히 뛰어난 것이 나옵니다. 「명견 랫시」라는 영화에 나오는 것과 같은 개라든지, 시부야(澁谷)의 충견 하치코 등, 동물들 중의 영웅이 가끔 나옵니다. 이와 같은 존재들은 일정한 수준을 넘을 경우, 인간의 혼으로 진화합니다.

 

6차원 광명계에 있는 제천선신(諸天善神) 중에는 도하대명신(稻荷大明神)이라는 존재가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의 전생을 담당하고 있어서, 동물의 혼에서 인간의 혼으로 진화하는 인허가(認許可)를 하고 있습니다. 동물에서 인간으로 혼이 진화할 때에는 혼의 성질이 바뀝니다.

 

혼수행의 기회는 영원히 마련되어 있다

 

예를 들면 인간이 지구 이외의 혹성에 있는 이성인(異星人, 외계인)의 몸에 혼으로서 깃들이면, 그것은 아마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성인 중에는 손이 여섯 개 있는 존재도 있습니다. 신장이 1미터 정도인 존재도 있는가 하면 대단히 큰 존재도 있습니다. 그런 몸에 들어가서 혼수행을 한다는 것은 또 새로운 경험입니다. 그것이 어느 정도 혼의 진화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경험임을 사실입니다.전생윤회를 영원히 되풀이하는 이상, 혼수행의 기회는 영원히 준비되어 있습니다.그것이 우리들 세계의 비밀입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hongjungwon/dfhT/211

'의식 상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아의 세 측면  (0) 2019.12.16
조절자-111:3...진화하는 혼  (0) 2019.12.16
빛의 일꾼 된 자격  (0) 2019.12.06
왜 많은 빛의 일꾼들이 험난한 삶을 살아갈까요 ?  (0) 2019.12.06
내면의 큰 힘  (0) 2019.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