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스크랩] 어린엄마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주세요

빛몸 2014. 9. 18. 07:34
2014.05.27~2014.06.26 3,765,262원 / 4,000,000(원) 94%달성
기부하기
우리이웃모금 동방사회복지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어린엄마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

세움누리의집의 제안

이 세상의 엄마는 모두 다 똑같습니다.
이 세상의 엄마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아기를 생각하는 마음만은 모두 똑같습니다. 그런데 세상 사람들은 미혼모하면....이 세상의 엄마들과는 조금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닙니다. 똑같습니다. 주위 환경, 상황들, 경제적인 여건들...이런 것들은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조금씩은 다 다릅니다. 우리 미혼모 친구들도 그런것만 다를 뿐....엄마라는 이름으로 내어주는 마음은 이 세상의 엄마들과 똑같습니다. 아기를 위해서라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줄 수 있는 엄마입니다. 밤에 한잠 못자고 아기가 계속 울어도 엄마들은 짜증한번 내지 않습니다. 힘든 모습이 역력한데도 괜찮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기가 제일 예쁘다고들 합니다. 고슴도치 엄마들입니다.

고슴도치 엄마는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 아기의 모습이 하나하나 소중합니다.
눈에, 사진에, 가슴에....간직할 수 있는 곳은 어디든 간직하고 싶습니다.
너무 예뻐서 혼자보기 아까워 자랑도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연신 찍어댑니다.

그런데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은 한계가 있습니다.
크게 현상할수도, 선명하게 나올수도, 예쁘게 나올수도 없기때문입니다.
남들처럼 전문가가 찍은 예쁜 사진을 액자로 만들고 싶어합니다.
엄마이기때문에 당연한 욕심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우리 엄마들이 지불하기에는 너무 큰 액수의 돈이었습니다.
단돈 만원 아끼려고 새옷 하나 제대로 살수 없는 우리 엄마들에게는 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거하게 성장앨범을 만들어 줄수는 없지만 예쁜옷 입혀서 아기 전문 스튜디오에 가서 전문 사진사에게 사진을 찍고 제일 잘 나온 사진으로 액자를 만들어주는 일....그거는 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평생 간직할수 있는 내 아기의 어릴때 사진 하나는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집에 걸수 있게 해 주고 싶습니다.

우리 엄마들에게 예쁜 아기 사진 액자를 선물할 수 있도록 아기와의 추억 만들어주는 일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아기와 함께 손잡고 세상을 향해 씩씩하게 힘차게 걸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한걸음...한걸음...어린 엄마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주세요...!!!
하나하나 완성해가는 엄마와 아기들의 용기를 응원해주세요...!!!

출처 : [희망해]어린엄마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주세요
글쓴이 : 세움누리의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