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타 대사님

당신의 삶을 포용하라

빛몸 2017. 12. 25. 18:41



RAMTHA 람타
20.경험의 가치


당신의 삶을 포용하라.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든지 당신의 꿈을 창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그러나 무엇을 창조하든지, 당신은 이해를 얻기 위해서, 그것을 전체 의식의 모든 곳에 추가한다. 당신은 결코 그것을 전체 의식에서 떼어내지 않는다 - 떼어낼 수도 없다. 당신이 기꺼이 겪어 보는 그 모든 모험은 생명의 열정과 강도를 더하게 된다. 당신이 포용하는 모든 생각, 경험하는 모든 환영, 당신이 찾아내는 모든 발견은 아무리 사악하고 비천한 것이라도 당신 자신의 이해를 넓히고, 그 이해는 다시 인류의 의식을 키우고 넓히며, 하느님 마음을 확장한다.

만약에 당신이 인생에서 실패했거나 잘못을 저질렀다고 생각하면, 당신 자신의 내면과 외면의 위대함을 인지하는 능력과 삶 전체에 미치는 당신의 중요성을 감소시키게 된다. 과거의 그 어느 부분도 제거해 버리기를 바라서는 안 된다 - 그 어느 것도! 당신의 지고한 경험과 비천한 경험 사이의 마찰은 당신의 영혼 안에서 위대하고 아름다운 지혜의 진주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러한 꿈을 다시 꾸어야 하고, 그러한 게임을 다시 창조해 내야 하고, 그러한 경험을 다시 겪어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경험했고, 그것들이 어떤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것들을 생명의 가장 소중한 보배인, 느낌이라고 하는 것으로 당신의 영혼 안에 기록해 두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들이 지금 알고 있는 것보다도 훨씬 더 사랑 받고 있다는 것을 말하려고 이곳에 왔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서 애쓰는 신 이외에는 그 어떤 것으로도 간주된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든 생의 경험에서, 당신은 지식과 지혜를 얻었다. 당신은 그것을 세상에 베풀었다. 삶을 펼쳐 나가는 데 대한 보상이 추가되었다.

당신의 삶은 당신 안에 살아 있는 불꽃이 경이롭게 펼쳐지는 장관이었다. 그것은 존경과 신성함과 성스러움을 가지고 회고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당신은 언제나 하느님이기 때문이다. 어떠한 얼굴을 하고 있든지, 당신은 하느님이다. 어떠한 인연을 경험하고 있든지, 당신은 여전히 하느님인 것이다.

당신은 이 생에서 모험을 할 자격이 있다, 하나 하나씩 전부다. 게다가, 당신은 아직 대기하고 있는 훌륭한 모험을 할 자격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행한 모든 것을 이해하고, 단지 당신 자신인 하느님 - 삶이라고 하는 무대 위에서 당신이 얻은 모든 경험의 가치를 통하여 지금 여기에 드러나 있는 것 - 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서 그 모든 것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않고서는, 당신은 결코 유아독존이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영원의 문으로 들어서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어깨 위에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그대여,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을 행복하게 한다면, 그렇게 하라. 그러나, 그것들로부터 배울 것은 다 배웠고, 싫증을 느끼고 있다면 - 그것들을 없애라! 어떻게? 그것들을 사랑하고, 포용하고, 당신 존재 안에 허용하면 된다. 그렇게 하기만 하면, 그것들은 다시 당신을 붙잡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맑은 눈으로 생명의 경이로움을 볼 수 있고, 판단하지 않고 사랑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존재의 기쁨은 무한히 알 수 있는 힘이 된다.

당신의 삶을 포용하라. 당신은 신성하며, 당신이 했던 그 모든 것 때문에 당신 존재가 강하다는 것을 알라. 죄의식은 버려라. 슬픈 시늉은 그만 두라. 자신에게 무거운 짐을 지우는 것을 멈추어라. 당신의 삶에 대한 책임을 아무에게도 지우지 말라. 그 책임을 떠맡아라! 그것은 당신의 몫이다.




펌) http://www.beinnow.com/

'람타 대사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재 전체를 사랑하면  (0) 2018.06.01
내면에 있는 느낌에 귀를 기울이라  (0) 2018.02.24
그저 존재하라   (0) 2017.12.14
신의 상태, 있음  (0) 2017.12.14
존재와 앎--람타  (0) 2017.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