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트 쿠마라 대사님

예수님이 전해주는 상승 마스터 사낫 쿠마라에 대해서

빛몸 2019. 4. 3. 16:08

이전에는 전혀 못 느꼈는데

최근 이글을 포함하여 사나트 쿠마라 대사님의 글을 읽다 보면

한없이 눈물이 주루룩 흘러 내림을 보네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예수님이 전해주는 상승 마스터 사낫 쿠마라에 대해서

 

 

 

 

 

 

 

사낫 쿠마라와 함께 온 사람들은 상승을 하기 위한 시간입니다

For those who came with Sanat Kumara, it is time to make your ascension

채널러: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채널 시기: 2004년도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path/ascension/217-for-those-who-came-with-sanat-kumara-it-is-time-to-make-your-ascension

 

 

질문: 저는 지구로 온 사낫 쿠마라의 역사에 대해서 조금 읽었습니다. 사낫 쿠마라에 의해서 이것에 관한 담화를 처음으로 들었을 때, 저는 거의 통제불능으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것은 제 눈물과 콧물과 함께 슬퍼하고 모든 것을 흠뻑 적시기 위한 그런 노력이 아니었습니다. 사낫 쿠마라에 의한 다른 담화들에서 저는 유사한 체험을 가졌습니다. 저는 제 반응에 대한 정확한 이유를 알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144,000과 사낫 쿠마라와의 어떤 관련이 있지 않나 추측합니다. 이 체험을 제가 어떻게 바라다 보아야 하고, 왜 그것이 일어났고, 그것으로부터 제가 얻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얼마간의 지도를 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의 답변:

사낫 쿠마라와 함께 하강했던 144,000명의 영혼들 중의 광대한 다수의 영혼들이 아직 상승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이 행성을 떠날 수 있을 만큼 지구가 충분히 상승할 시의에 맞는 때를 기다려 왔습니다. 그 때가 진정으로 도달했고, 따라서 그들이 누구인가에 대해서 재연결을 하고, 그리스도 의식을 위해서 애를 쓰고, 이번 생 또는 다음 생에서 상승을 만들기 위한 가능한 모든 것을 하기 위해 의식적인 결정을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영혼들은 진정으로 아주 오랫동안 이 행성 상에서 머무르면서 궁극적인 희생을 기꺼이 해 왔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상승을 만들면서, 그것으로 인해 다른 이들이 이 행성 상에서 상승 불꽃에 대한 당신의 그 기세를 따르고 추가하기 위해서 흔적을 남기면서 이 행성에 대한 더한 것을 할 수 있는 시점이 이제 왔습니다.

이 행성 상에서 대부분의 인간들이 사낫 쿠마라의 미션에 대해서 전적으로 무관심하다는 것을 당신이 반드시 이해해야만 합니다. 비록 그들이 그 미션에 대해서 들었다고 하더라도, 그들은 어느 쪽으로도 마음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금성으로부터 온 144,000명의 미션이 없었다면, 지구가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고, 그들이 이제 이 행성보다 훨씬 더 나쁜 장소에서 살고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서 그들은 진정한 이해를 하지 못해 왔습니다.

내 요지는, 대부분의 인간들이 사낫 쿠마라 이야기에 대해서 강한 감정적인 반응을 단순히 갖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런 반응을 갖는 사람은 그들이 다음 범주들 중의 하나에 속하는 확실한 징표로서 그것을 봐야만 합니다:

O 당신은 금성으로부터 하강했던 144,000명 중의 한 명일 수도 있습니다.

O 당신은 사낫 쿠마라의 미션을 돕기 위해서 그를 따라서 지구로 오기로 자원했던 영혼들 중의 한 명일 수도 있습니다.

O 당신은 이 행성에서 원래 육화한 영혼들 중의 한 명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사낫 쿠마라의 미션의 중대성을 이해하기에 가능한 영적인 성숙도에 이제 이르렀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영혼이 내면적인 수준에서 그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고, 즉 당신의 외형적인 생각이 그것에 대해서 알았을 때 당신이 반응하는 그 이유입니다.

당신의 그리스도 자아가 당신이 속한 범주를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모든 그것들에 대해서 이제 당신의 그리스도 의식을 명료화하고 당신의 상승을 만들기 위해서 전력을 다하는 노력을 해야 할 시간입니다. 이 행성은 주된 방식에서 가속될 필요가 있고,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이 그들의 그리스도 의식을 명료화하고, 그것으로 인해 사낫 쿠마라의 하강 이후에 보여졌던 어느 것도 초월해서 인류의 의식을 가속하는 것을 함에 따라서 오직 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이 행성에 왔던 그 이유이고, 이제 여기서 존재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근거를 충족시킬 시간입니다.

Copyright © 2004 by Kim Michaels

 

흰 보좌?

The Great White Throne?

채널러: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채널 시기: 2012년도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realm/ascended-masters/61-the-great-white-throne

 

질문: 흰 보좌(Great White Throne)가 어디에 있나요?

 

역주) 요한계시록 20장

11.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없더라

12.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큰 자나 작은 자나 그 보좌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13. 바다가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에서 죽은 자들을 내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14.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져지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

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의 답변:

그것은 당신이 어느 보좌(寶座)에 대해서 말하는가에 달렸습니다. 영적 왕국에서 많은 하이어아키는 영적 왕궁들 또는 은거처(retreats)들을 갖고 있고, 그리고 많은 그것들이 중앙 보좌 실을 갖고 있습니다.

바이블에서 언급된 흰 보좌는 옛적부터 항상 계신 이(the Ancient of Days)에 속하고, 이것은 우리 상승 마스터들이 사낫 쿠마라라고 부르는 존재입니다. 이 특별 보좌는 행성 지구에 걸쳐서 있는 에테르 옥타브 안에 위치하고 있고, 이것은 그가 지구를 돕기 위해서 자원하기 이전에 사낫 쿠마라의 일시적인 고향 행성입니다. 사낫 쿠마라는 이 행성 상에 갖혀 있는 영혼들을 구하기 위한 구조 임무에서 지구로 왔습니다.

하지만, 태양에 걸친 에테르 계 안에도 역시 보좌 실이 있습니다. 알파와 오메가는 대 중심 태양(the Great Central Sun) 안에서 흰 보좌를 갖고 있습니다. 흰 보좌는 아주 높은 진동수의 에너지들로 이루어졌고, 따라서 그것은 흰 빛을 발산합니다.

Copyright © 2012 by Kim Michaels

 

사낫 쿠마라와 지구 상에 하강했던 144,000명의 영혼들

Sanat Kumara and the 144,000 lifestreams who descended to earth

채널러: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채널 시기: 2004년도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realm/ascended-masters/51-sanat-kumara-and-the-144-000-lifestreams-who-descended-to-earth

 

질문: 친애하는 예수님, 예수님 답변들 중의 한 곳에서, 예수님께서 지구 구조 임무를 위해서 사낫 쿠마라와 함께 금성으로부터 지구로 왔던 144,000명에 대해서 말하셨습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서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저로서는, 이것이 당신이 이미 성숙한 영혼이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상승했었고, 예수님이 다시 또 그것을 하도록 미션이 요구되었는지요?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의 답변:

7명의 신성한 쿠마라들(Holy Kumaras)이 역시 사낫 쿠마라의 미션을 지원했듯이, 사낫 쿠마라와 그의 트윈플레임인 레이디 마스터 비너스(Lady Master Venus)는 두 존재 다 상승 마스터들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지구로 하강했고, 이 행성 상에서 물리적 육화를 했었던 144,000명의 영혼들은 상승 마스터들이 아니었습니다.

명백히, 금성에서 지구로 영혼들이 왔다는 사실이 지구 상의 인간의 문명과 동일한 주파수 스펙트럼 속에서 존재하는 금성에서의 문명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에 우주선을 타고 오지 않았습니다. 행성 금성은 고등 수준의 진동수로 상승했고, 이것이 인간들의 물리적 감각들과 과학적인 계측기들로 살아 있는 생명을 발견할 수 없는 그 이유입니다. 금성에서의 생명은 고등 주파수 스펙트럼 안에서 존재하지만, 이것이 금성에서의 모든 존재들이 상승 마스터들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성에서의 영혼들은 여전히 그들의 상승을 향해서 진화 중에 있지만, 그들은 지구 상의 대부분의 영혼들보다 아주 멀리 나아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낫 쿠마라와 함께 지구로 하강했던 영혼들은 나 자신을 포함해서 상승 마스터들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영혼들이 그 시대 (어둠의 시대에서 많은 것을 말할 필요도 없지만)의 지구 상에서 육화했던 어느 영혼들보다도 진정으로 더 성숙했습니다. 우리는 지구 상에 육화할 필요가 있는 어떤 카르마도 갖고 있지 않았고, 그것은 진정으로 자원하는 미션이었습니다.

한편으로, 내가 지구로 왔을 때 성숙한 영혼이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통 크리스천 교에 의해서 나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왔던 우상숭배에 내가 추가하고자 하는 희망이 진정으로 없습니다. 따라서, 한층 성숙한 영혼이라도 어느 다른 영혼들보다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거나 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내가 아주 명확히 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는데 실패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내 자신이 되었든, 붓다가 되었든, 크리슈나 또는 어떤 다른 존재가 되었던 간에 평균적인 인간 이상으로 올라섰다고 생각하고, 그런 다음 그들은 그 마스터가 그들이 갖고 있지 않은 무언가를 가졌어야만 하고, 그가 했던 것을 그가 할 수 있었던 그 이유라고 추론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이 사람들이 우리의 예를 따르는 것을 막기 위한 인간적인 에고의 시도입니다.

내가 그런 진보된 영혼이었기 때문에 당신들이 할 수 없었던 무언가를 할 수 있었다고 당신이 추론할 때, 당신은 진정으로 내 미션에 대한 "요점을 잘못 파악하였다는 것"이 됩니다. 내가 여기 오기 이전에 성숙한 영혼이었기 때문에 지구 상에서 육화를 하는 것이 휠씬 더 쉬웠다고 당신이 추론할 때, 당신은 내가 온 것의 목적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행성 상에서 내가 겪었어야 했었던 통과의례들은 어느 다른 인간에 의해서 직면하는 통과의례들보다도 나로서는 더 쉽지가 않았습니다. 나는 많은 육화들을 가졌고, 이원성의 의식 속으로 하강도 했습니다. 내가 그 의식으로부터 올라서서 내 상승을 따낼 수 있다는 보장이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올라섰고, 그리고 그것 때문에 이제 다른 사람들이 올라서는 것이 더 쉽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나의 예를 따르지 않는 것에 대한 어떠한 타당한 핑계도 진정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해왔던 것은 모든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잠재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능력의 사안이 아니라; 결심의 사안입니다.

Copyright © 2004 by Kim Michaels

 

사낫 쿠마라와 말덱 행성

Sanat Kumara and Maldek

채널러: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채널 시기: 2003년도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realm/ascended-masters/42-sanat-kumara-and-maldek

 

질문: 사낫 쿠마라가 이 행성과 덜 관련이 있게 되었다는 것을 제가 읽었습니다. 그들은 그가 1950년대에 지구를 떠났다고 말합니다. 저는 사낫 쿠마라가 그가 구하러 왔던 행성이 또다른 말덱 행성으로 바뀌면서 끝날 수도 있다는 불신을 갖고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역주) 행성 로고스가 사낫쿠마라에서 금성에서 함께 온 제자였던 붓다에게 1950년대에 인수인계를 했다고 함.

요한계시록 4장)

6. 보좌 앞에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가 있고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는데 앞뒤에 눈들이 가득하더라

7. 그 첫째 생물은 사자 같고 그 둘째 생물은 송아지 같고 그 셋째 생물은 얼굴이 사람 같고 그 넷째 생물은 날아가는 독수리 같은데

8. 네 생물은 각각 여섯 날개를 가졌고 그 안과 주위에는 눈들이 가득하더라 그들이 밤낮 쉬지 않고 이르기를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여 전에도 계셨고 이제도 계시고 장차 오실 이시라 하고

여기서 사자는 마이트레야, 송아지는 고타마 붓다, 사람은 지저스, 날아가는 독수리는 사낫 쿠마라를 비유한다고 함. (출처: 서밋 라이트 하우스의 란넬로 대사와 구루 마 대사)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의 답변:

사낫 쿠마라가 금성으로 돌아갔다는 말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인류의 의식이 그의 현존(Presence)이 더 이상 이 행성 상에서 필요없는 수준까지 높아졌다는 하나의 징표입니다.

사낫 쿠마라는 어느 행성에 아마도 일어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꽤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확히 그가 구조 임무 상에서 행성 지구로 하강하기로 결정했던 이 인식 때문입니다. 그가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이 행성은 이미 인간들의 전쟁들을 통해서 파멸되었을 것입니다.

행성 말덱(Maldek)은 거주자들의 교전으로 인해서 실제로 파멸되었습니다. 비록 지구 상에서 전쟁 - 심지어는 큰 대전까지도 -에 대한 위험이 여전히 있지만, 전체 행성이 그런 전쟁을 통해서 파멸될 가능성은 없을 것입니다.

어떠한 다른 영성 교사로서도 마찬가지로, 사낫 쿠마라는 인간들이 결국 기능장애이고 자멸적인 형태를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결정하기 전에 동일한 경험들을 얼마나 많이 겪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어느 정도 불신 속에 있습니다. 내가 물리적 육화 속에 있어 왔고 이 행성 상에서 얼마나 어렵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체험을 해왔다고 하더라고, 나는 인간들이 똑같은 낡은 실수들을 반복하고 - 반쯤 농담으로 - "오 신이시여 얼마나 오랫동안?"이라고 외치는 것을 내 자신이 바라다 보는 것을 종종 발견한다고 내가 말해야 할 것입니다.

명백히, 모든 것이 인간들의 자유의지의 대상이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해서는 답이 없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성 교사로서 나는 사람들이 차라리 일치감치 깨어나기를 확실히 원합니다. 나는 결과-지향적인 마스터이고, 그리고 내가 원하던 만큼 빨리 내 가르침들에 반응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내 제자들을 때때로 책망했던 것을 당신들이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얼마간의 사람들은 이것이 내 성격에서의 흠이라고 볼 수도 있을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내가 영성 교사로서 이 행성으로 하강하도록 선택되었던 이유들 중의 하나였습니다. 대부분의 인간들이 하강했던 낮은 의식 상태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갖혀 있던 영적 혼수상태로부터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서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접근방식을 가졌던 영성교사의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현실에서는, 사람들을 이 생각상태로부터 충격을 주는 것이 종종 필요했고, 그리고 이것은 명확한 목표를 갖고 있고 그가 만났던 사람들의 의식상태가 동일한 상태에서 결코 그 사람을 떠나지 않게 될 교사에 의해서 반드시 행해져야 합니다.

주석적인 노트: 사낫 쿠마라는 물리적 행성 금성에 걸쳐 있는 에테르 왕국 안에 존재하는 문명의 수장이었던 영적 존재입니다. 아주 먼 과거에, 지구 상의 사람들의 의식이 아주 낮은 수준으로 하강했었고, 그리고 사낫 쿠마라가 사람들의 의식을 높이는데 돕기 위해서 지구로 하강했습니다. 그는 금성으로부터 와서 지구 상으로 육화를 했던 144,000명의 영혼들과 함께 동반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영혼들이 여전히 여기에 있고 영성 교사들이나 다른 방식들로 지구 상의 사람들의 의식을 높이는 것을 돕는데 봉사하기 위한 강한 욕구를 느끼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03 by Kim Michaels

 

추가 인용

"두 영적 존재들이 갈리리에서 나의 미션을 후원했다는 당신의 비전에 대해서는, 당신 말이 맞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로드 마이트레야와 사낫 쿠마라에 의해서 주로 후원을 받았습니다. 비록 내가 다른 상승된 존재들과도 함께 역시 일했지만 말입니다."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spiritual-topics/spiritual-experiences/231-the-experience-of-a-higher-state-of-conscious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