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식,경험 추가

두려움과 부정적인 에너지 관조

빛몸 2024. 2. 27. 18:28

두려움과 부정적인 에너지 관조

 

나의 육체나 마음속의 부정적인 에너지가 나에게서 사라질때는 (내가 조용히 눈을 감은 상태에서 침대에 누워있으면) 어디서 오는지는 잘모르지만 저 멀리서 수많은 사람 형상의 이미지들이 나의 주위로 몰려들기 시작하는데, 점점 더 나에게 가까이 오면서 사람 형상이 더 명확해 지다가 나에게 아주 가까이 왔을때는 (약간은) 악마 형상으로 갑자기 변하게 된다.

 

그런데 악마로 변한 이미지를 보고 두려움을 느끼면 그 이미지는 나에게로 들어와 나의 마음이나 육체에 달라 붙어 탁함을 유발한다.

 

그런데 악마로 변한 이미지를 보고서 온전히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고요히 관조하기 시작하면 그 이미지는 나로부터 점차 멀어지기 시작하고 나중에는 사라진다.

 

이렇게 수많은 사람 형상의 이미지를 두려움 없이 온전히 보내 버리면 나의  마음속과 육체에서 많은 탁한 에너지가 빠져 나갔음을 알게된다.

 

이는 곧 내가 일상 생활을 하면서 타인들의 집단에너지와 연결되었을때도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면 그러한 집단 에너지들도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