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식,경험 추가

우리가 마음의 장벽을 걷어놓고 볼때

빛몸 2023. 4. 2. 06:59

우리가 마음의 장벽을 걷어놓고 볼때

방금 전까지 밉게 보였던 형제, 자매가

바로 이전보다 더 편안하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 마음의 장벽을 걷어놓는 방법은 바로

밉게 보이는 형제, 자매들을 보고서

나는 형제, 자매들을 용서합니다.

또는 나는 형제 누구누구, 자매 누구누구를

용서합니다.

나의 잘못된 봄을 용서합니다.

나의 잘못된 봄을 용서해 주세요

 

등을 반복하여 되뇌일때 서서히 우리의

마음속의 장벽이 걷히면서 우리는

방금전까지 믿게 보였던 형제, 자매를

이전보다 더 편안하게 볼 수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