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식,경험 추가

우리가 성적인 욕망에 끌린다면

빛몸 2023. 3. 25. 15:25

우리가 길을 지나가다가 아니면 방송 등에서 성적인 욕망이 끌리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이는 곧 자신의 마음속에 쌓아놓은 욕망의 에너지로 인한 것이거나 아니면 해당 사람에게서 방사되는 성적인 에너지로 인한것 일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적인 에너지는 우리의 복부와 그 아래의 차크라들에서 그 반응이 일어나게 되는데 이는 바로 성적인 에너지가 보다 낮은 에너지에 기원하기 때문이구요.

 

물론 이러한 성적인 에너지도 가슴부분으로 끌어 올리면 그 에너지는 더 높은 진동수로 바뀌지만요.

 

그런데 우리의 가슴이 조금씩 열리면서 가승 부분에 내면으러 부터 주시는 은총의 에너지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성적인 욕망의 에너지와 가슴 부분의 에너지간의 싸움이 일어나고 있음을 인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가슴 부분의 에너지가 더 강화되면 될수록 우리는 이 힘든 성욕의 에너지도 점차 힘을 잃어가면서 가슴부분에 그 주도권을 내주는 것을 인식해 갈것입니다.

 

그래서 이 가슴부분이 더 강화되면서 이 성욕이란 것이 점차 힘을 쓰지 못하게 됨을 느끼게 됩니다. 이 성욕이란 것이 힘을 쓰지 못하게 된다는 뜻은 우리가 점점 더 고요하고 평화로운 상태로 들어간다는  뜻이고요.

 

 

그리고 아래는 신과나눈 이야기 나오는 성에 관한 하느님의 말씀입니다. (2023.03.30일 추가)

 

제발 섹스를 오용하여 성의 순수성과 즐거움을, 그 기쁨과 즐거움의 청순함을 망치지 마라. 그런 기쁨과 황홀경을 느끼거나 함께 나누는 것이야말로 사랑, 재창조된 사랑이며, 새로운 삶이다. 너희를 더 나은 존재로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내가 아주 근사한 방법을 선택하지 않았는가.


그러나, 더 큰 진실들을 얼핏이나마 보게 될 때, 너희의 바램은 바뀔 것이다. 전보다 덜 바라거나 전혀 바라지 않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 이들에게는 영혼의 활동이 가장 중요하고, 훨씬 더 즐거움을 가져다주기 때문이다. 이런 행동을 그만둘 수 있게 되는 것은 오직 ‘자신이 누구인지’에 관한 새로운 생각이 떠오를 때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