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아 대사님

예수님 메시지 ~ 신의 아들이나 딸로서 새로운 정체성을 받아들이기

빛몸 2019. 11. 29. 08:53

 

신의 아들이나 딸로서 새로운 정체성을 받아들이기
Accepting a new sense of identity as a son or daughter of God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religion/jesus-life/397-accepting-a-new-sense-of-identity-as-a-son-or-daughter-of-god


질문: 저는 십자가 위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셨던 것에 대해 두 가지 버전을 들었습니다. 하나는 “하느님 어째서 나를 버리셨습니까?” 이고, 다른 버전은 그것은 정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어느 것이 맞습니까? 만약 예수님이 그렇게 말씀하셨다면, 왜 그렇게 말씀하셨습니까? 그리고 만약 예수님이 그렇게 말씀하지 않으셨다면, 무엇을 말씀하셨습니까?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으로부터의 답변:

저는 사실 성경의 인용문 “나의 하느님, 나의 하느님 어째서 나를 버리셨나이까?” 과 아주 유사한 말을 했습니다. 제가 신에 의해서 버림받았다고 느꼈었을 수도 있다고 받아들이는 것을 어려워 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제가 신의 유일한 아들이라거나 인간 모습을 한 신이며, 그래서 저는 어쨌든 완벽해야 한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만약 제가 인간 모습을 한 신이였다면, 제가 어떻게 내 자신을 버렸다고 느낄 수 있었겠습니까?, 제가 어떻게 아버지가 나를 버렸다고 느낄 수 있었겠습니까?

이런 생각들은 나의 진정한 임무에 대한 이해의 부족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나는 신이 완벽하고, 인간은 불완전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왜 분명한 것을 증명하나요?) 지구에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불완전한 인간이 그리스도 의식의 완벽함으로 올라설 수 있는 길(path)을 증명하기 위해서 왔습니다.

제 인생과 십자가형이라는 전체의 연속적인 사건은 낮의 의식 상태로부터 그리스도 의식으로 올라서는 과정에 대한 상징적인 실례로서 여겨지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이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은, 제가 이 웹사이트 곳곳에 설명했듯이, 당신이 필멸의 인간으로서의 잘못된 정체감을 내려놓고, 신의 아들이나 딸로서 새로운 정체감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영적인 길을 걸어가기 시작할 때,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그리스도 자아와의 연결감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그리스도 자아를 통해서 당신은 또한 영적인 길을 걸어 갈 때 당신을 도와주기 위해 일하고 있는 천상의 존재, 즉 상승 마스터들의 일원들과 접촉하게 됩니다.


이 과정 동안 이 교사들에게 의지하기 시작하고 그들을 당연하게 여기기가 쉬워집니다.


이것은 반드시 잘못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그 영혼(lifestream)은 자신의 외부에 있는 어떤 출처로부터 어떤 도움도 없이 그 여정의 마지막 단계를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

우주의 기본 법칙은 자유의지의 법칙입니다. 낮은 의식으로부터 완전히 올라서서 하늘나라- 하늘나라는 그리스도 의식입니다- 에 들어가기 위해서, 당신은 그 마지막 단계를 취하기 위해서 완전히 자유로운 결정을 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를 밟기 위해서 당신은 낮은 의식 상태와 이 세상의 일들에 대한 모든 집착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당신의 영적 교사들은 이해와 격려라는 면에서 그 길에서 많은 도움을 당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대신해서 선택들을 할 수 없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을 해야 하는 바로 그 사람이고, 당신 스스로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제 삶과 십자가형은 이 길에 대한 실례입니다. 당신은 제가 하늘에 있는 나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상승한 존재들과도 접촉했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끊임없이 이 존재들에게 의지했고, 아버지는 나의 모든 기도에 응답해 주실 거라고 계속해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영적인 길에는 영혼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의도되었던 도구가 영적인 길에서 그 영혼을 방해하는 목발(지나치게 의지하게 되는 것이라는 의미가 있음- 역주)이 될 수 있는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영혼은 자기 자신 안에 있는 도구(그리스도 자아) 대신에 자기 자신의 외부에 있는 도구(외부의 교사)에 종속적인 관계가 될 수 있는 위험이 항상 있습니다.


그러므로 결국에는 모든 영혼은 마지막 통과의례와 직면해야 합니다. 그 통과의례는 종종 영혼의 어두운 밤(the dark night of the soul)이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엄밀히 말하면 영(the spirit)의 어두운 밤이라고 불려야 합니다.


영혼(lifestream)은 그 길을 걸어가기 위해서 자기 자신의 외부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그 영혼은 완전히 자기 자신의 힘으로 마지막 단계를 밟아야 합니다.


다시 말해, 영혼이 마지막 통과의례와 직면할 때, 모든 외부의 도움은 중단됩니다.

​그래서, 그 영혼(soul)은 글자 그대로 신이 자신을 버렸다고 느낍니다.

십자가 위에서의 나의 외침은 단지 내 영혼이 바로 그 순간 느꼈던 것을 소리 낸 것뿐이었습니다.


저는 이 세상의 세력들이 세워 둔 십자가 위에 무력하게 매달려 있었을 뿐만 아니라 저는 갑자기 하늘의 세력들에 의해서 혼자 남겨진 것처럼 느꼈습니다.

일단 당신이 이 통과의례는 영적인 길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그 통과의례를 무서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한다면,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명확한 사실은 당신 스스로의 힘으로 마지막 단계를 밟기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그 마지막 단계를 밟을 수 있나요? 그 비결은 영적인 길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영혼(lifestream)이 신과 분리된 존재로서 잘못된 정체감을 창조했을 때, 그 영혼은 자신의 혼자 힘으로 행위를 하고, 자신이 행위자(doer)라는 생각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습니다.


영혼이 영적인 길을 올라갈 때, 자신은 신과 분리되어 있지 않고, 그래서 자신은 진실로 스스로의 힘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영혼은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고 영혼은 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혼은 신의 에너지를 이용함으로써 행위를 합니다. 이것은 저의 말 “ 나의 아버지는 지금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합니다.” 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영적이 길의 마지막 통과의례는 최종적으로, 완전히 영혼은 신 없이 행위 할 수 있다는 환상을 내려놓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혼이 신은 어떻게든 자기 자신의 외부에 있거나 분리되어 있다는 환상을 내려놓는 것을 요구합니다.


저의 직무에 대해서 주목하세요. 저는 하늘에 있는 아버지에 대해서 이야기 했습니다. 분명히, 당신이 신을 하늘 어딘가에 있는 존재로 여길 때, 신을 당신 자신의 외부에 있는 존재로 여기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늘나라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이 벗어버려야 하는 마지막 환상입니다.


당신은 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의 개별화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십자가 위에서 저에게 일어났던 것에 주목하세요.


그 시점까지, 저는 확고하게 하늘에 있는 아버지를 믿고 의지했습니다. 갑자기 그 지원이 나로부터 철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 영혼(my soul)은 혼란스러웠고 혼자 남겨진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고통스러워 하며 소리를 질렀던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저는 이 세상의 것들에서 물러나서 내 영혼의 가장 깊은 부분으로 들어가는 나의 전체의 임무 동안에 형성해 왔던 기세(힘)를 따랐습니다.

​거기에서 저는 마침내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신으로부터 분리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 환상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신이 여하튼 자기 자신의 외부에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은 이 세상의 주요한 환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가 이 마지막 환상을 꿰뚫어 보았을 때, 성경의 기록처럼, 저는 숨을 거두었습니다. 제가 진정으로 포기한 것은 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고, 신과 다르다는 잘못된 나의 정체감이었습니다.

지난 2000년 동안 예수라는 인간에 대해서 만들어져 온 우상화의 불운한 결과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나를 본보기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나의 십자가형을 포함해서 나의 임무가 그들도 또한 따라야 하는 길(path)을 분명히 보여주기 위해 의도되었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이 시대에 가르침을 전하는 나의 전반적인 목적은 사람들이 그 환상 이상을 보도록 도와주고, 나의 지시(command) “너희가 나를 사랑한다면 내 계명을 지킬 것이다.” 의 진정한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나의 발자국을 따르세요. 제가 걸었던 길을 기꺼이 걸어가세요.

​나의 말 “나를 위해 자기 생명을 버리는 사람은 생명을 얻을 것이다.”을 주목하세요.


이 말의 진정한 의미는, 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는 필멸의 존재로서의 잘못된 자아감을 기꺼이 버리려고 하는 사람은 그리스도 의식이라는 진정한 삶을 얻을 것이다, 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한다고 해서, 저는 모든 사람이 제가 했던 것처럼 글자 그대로 나무로 만든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한다고 말하는 게 아니라는 것에 유의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십자가형이라는 외부의 사건은 내면적이고, 영적인 길을 상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영혼이 개인적인 그리스도 의식을 입을 때, 그 영혼은 이 세상의 세력에 의해서 비난받는 과정을 겪을 것입니다.


이런 영적인 십자가형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는 열쇠는 필멸의 자아감과 그 자아감에서 딸려 나오는 모든 집착들을 내맡기는 것입니다.

저는 또한 당신의 그리스도 자격을 얻기 위해서 육체적으로 죽을 필요가 없다, 라고 말하겠습니다.


십자가 위에서 나의 죽음은 낮은 의식, 잘못된 정체감, 인간 에고의 죽음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한 영혼이 여전히 육체에 있는 동안 그리스도 자격을 얻을 수 있도록 기꺼이 에고가 죽게 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그리스도가 되기 위해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기꺼이 죽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 당신은 이 세상의 것들에 대한 모든 집착을 기꺼이 내려놓아야 합니다.

Copyright © 2003 by Kim Michaels



출처 : http://cafe.daum.net/redaura/TorO/186?q=%EC%8B%A0%EC%9D%98%20%EC%95%84%EB%93%A4%EC%9D%B4%EB%82%98%20%EB%94%B8%EB%A1%9C%EC%84%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