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 대사님

영혼<마음체,혼체>은 육체와 상위자아 <영>사이에 있는 중간 다리라고 할 수 있다,

빛몸 2019. 9. 10. 13:46


영혼(Soul)과 영(Spirit) 사이의 차이점이 있나요?


영혼은 무엇인가요?

 

아다마대사의 답변

 

 친애하는 빛, 영혼, 영, 상위자아, 상위 정신체의 아이여..... 이런 모든 표현들은 화신한 인간존재를 구성하는 다른 부분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인간존재는 육체이상의 것입니다. 육체는 퍼즐의 마지막 조각입니다. 여러분에게 그림을 주기 위해서 육체는 인간존재를 구성하는 것의 3%를 나타낸다고 말하고자 합니다.

 

당신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육안으로는 이 97%를 볼 수 없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인간존재의 다른 부분들을 묘사하기 위한 많은 정의들과 많은 접근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영혼의 부분으로 육체와 좀 더 연결된 당신자신의 부분들과, 영으로써 당신인 영원한 빛의 스파크와 좀 더 연결된 부분들 모두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멘탈체, 감정체, 에테릭체와 같은 모든 것들은 물리적(physical)이 아니므로 좀 더 영혼적일 수 있습니다.

 

영혼은 육체와 당신의 상위자아, 당신의 영 사이의 다리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상위자아가 이 차원에 있는 당신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전체를 형성합니다. 육체는 영혼의 부분입니다. 육체는 영혼에서 분리되어진 것이 아니며, 그것에 끼워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자신을 당신의 영혼과 동일시하는 습관을 가지시고, 당신의 영혼은 당신의 상위자아가 당신과 계속 연결하는 도구임을 아십시오. 영혼은 당신을 순수한 빛의 차원과 연결하는 황금빛 다리입니다. 이해하기 간단한 것은 진실의 세상에 속해 있는 것입니다. 간단함(간소함, Simplicity)은 근원의 사인(특성, signature)입니다. 나는 아다마입니다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