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읽어야 할 내용

원하는 누구든 올 수 있다 Whosoever Will, May Come

빛몸 2019. 7. 17. 20:25

 

원하는 누구든 올 수 있다   Whosoever Will, May Come  (원문 소속 카테고리 : 창조주)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6/16/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안정된 평화와 기쁨이 서서히 너의 가슴 속에, 영혼과 마음속에 동터온다. 너 안에서 나의 주도를 알기 위해 시작하는 이 과정을 신뢰해라.

 

오직 너만이 나와 함께 이것을 체험할 수 있는데, 각각의 모탈(mortal, 인간)이 그들 자신의 내재하는 영Indwelling Spirit과 이것을 체험할 수 있을 때에 말인데, 그것은 합리적인 생각을 하는 모든 인간 위에, 인간을 넘어 존재하지만, 안정과 기쁨을 가져오는 이 선물Gift을 체험함으로써 감지될 수 있다.

 

아무도 네가 느끼는 그 평화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인데, 그들이 또한 신뢰의 이 점에 도달하기까지 말이다. 너는 네가 친척 영들을 만날 때에 즉각 이것을 알 것인데, 네가 그들 주위로 부터 이 향기로운 안정감을 감지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일종의 인정이고, 조용한 기쁨이다. 이 기뻐함 속에 천상의 우정이 솟아오르고, 심지어 떨어져 있을 때에도,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의 감각이 영원히 남는다.

 

궁극적으로, 네가 너의 존재의 다음 단계에, 그리고 영원한 삶에서 (어떤) 목적지에 도달한 후, 너는 다시금 이 영적 우정을 추구할 것이다. 비록 너희가 모탈의 땅에서 결코 만난 적이 없다 해도, 너는 다른 행성들로부터 온 모탈들에게서도 이 향기를 감지할 것이다.

 

영원한 창조자Creator는 가능한 한 많은 다른 생명 형태들을 창조하는데서 기뻐한다. 그들은 지혜와 숭배를 위한 역량으로 내재되고, 영의 부름과 파라다이스의 이끌림으로 대답할 것을 선택한 자들이다. 그들은 영원한 신God이 그의 모탈 생물들이 파라다이스로 가는 그들의 길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그토록 자비롭게 수여한 그 내부 가이드Inner Guide로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울 것이다.

 

모든 이들이 그들의 자유 의지와 의사 결정으로, 모탈 땅에서 용해 시에 물질적 신전의 먼지로부터 상승할 것이다. 그들은 맨션 월드들Mansion Worlds의 해변으로 여행할 것인데, 신과 그의 영원한 영광His Eternal Glory을 위한 조사의 영원한 탐구에서 그들의 훈련을 계속하기 위해 말이다.

 

많은 신비들이 앞의 길에서(on the road ahead) 사랑스러운 보살핌과 완벽한 지도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이 영원한 도전을 받아들이는 자들을 기다린다.

 

그러한 것이 영원한 자들의 계획들이다. ‘원하는 누구든 올 수 있다.’

 

-----





출처 : 파라디이스 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