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타 대사님

RAMTHA 람타 13장. 삶에 법칙은 없다

빛몸 2017. 8. 12. 17:36



RAMTHA 람타

13장. 삶에 법칙은 없다


***
인간이 법이나 계획, 규칙 등 구속하는 의식으로부터 벗어나게 될 때,
그는 자신과 전 인류를 사랑하도록 허용하는 존재의 기쁨과 평화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

마스터 : 람타, 당신은 하느님의 계획과 어떠한 관계가 있는가?

람타 : 하느님의 계획? 도대체 무엇 때문에 당신은 하느님이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마스터 : 세상만사가 돌아가는 것을 보면 무엇인가 특별한 이유가 있을 것으로 짐작된다.

람타 : 하느님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계획은... 존재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모든 것들이 하느님이라는 생명을 표현할 수 있게 된다. 만약에 하느님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내면에 있는 하느님을 나타낼 수 있는 자유를 앗아가 버리는 것이 된다. 당신만의 유일한 구성도 스스로 진화하는 능력도 하느님이라는 생명원리를 확장하는 능력도 모두 앗아가 버리는 것이 된다.

하느님의 유일한 계획은 그것 자체로 존재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 자신과 하나되어 진동하는 모든 것이다. 이 진동은 먼저 생각에 기초를 두고, 생각에서부터 물질로... 진동하고, 의식을 가감하기도 하며, 생명의 또 다른 순간을 표현한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존재하는 다른 모든 것과 병행하여 영원의 다음 순간을 표현해 낸다. 그러나 하느님이 계획한다면, 다음에 일어날 모든 것들에 제한을 가하는 것이 된다.

당신이 깔고 앉아 있는 이 방석을 보자. 이것이 여기에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단지 그것이 있기 때문이다. 다른 모든 것도 있으므로, 그것은 하느님의 계획에 부합된다. 왜 사랑하는 마스터가 여기 앉아 있는 것인가? 그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사랑하는 이 마스터는 어떻게 하느님의 계획에 부합되는가? 당신이 존재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저 있음으로써 그렇게 된다. 나는 어떻게 부합되는가? 나는 존재한다. 이 푹신푹신한 방석이 존재하는 것처럼, 나는 존재할 뿐이다.

내가 어떻게 부합이 될까?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 나는 그렇게 할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다른 누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보다도 더 사랑한다. 왜냐하면 내 사랑이나 표현이 환상적이고도 신성한 계획에 부합되는지 아닌지 나는 염려하지 않으니까?

내가 어떻게 전체 생명의 있음에 기여할까? 하느님이 진실로 존재하는 것과, 왜 그 하느님은 당신이 어떤 모습이더라도 상관하지 않고 사랑하는가를 당신이 이해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기여한다. 모든 생명이 어떻게 서로 어울리게 되는지를 더 분명하게 살펴볼 수 있게 함으로써, 모든 것이 존재하는 이유는... 어떠한 계획에 따라서도 아니고 숨은 동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 단지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저 표현하는 것이라는 것을 당신은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왜 중요한가? 생명이 그저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할 때, 최상의 능력을 다하여 창조할 수 있는 자유와 힘이 당신에게 허용되기 때문이다. 다음 순간에 당신이 무엇을 하든, 모든 생명 가운데에서 당신은 진동할 것이며 또 다음 순간에도 그러하고 그 다음 순간에도 계속 그러할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당신은 안식을 취할 것이다.

생명에 계획은 있지 않다. 마스터, 단지 있음만이 있다. 있음의 자리에 거하는 것이 가장 위대한 표현이다. 있음! 중요한 것은 당신 자체이다. 이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



펌) http://www.bein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