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저메인 대사님

[노트] 나는 열린 문이다_세인트 저메인 (1)

빛몸 2024. 4. 20. 09:04

 

세인트 저메인 (1)

세상 사람들이 다른 무엇보다도 간절히 요구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자유입니다. 심지어 사랑받고자 하는 욕구보다도 사람들은 자유를 더 원하는데, 왜냐하면 자유로워야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젠가는 여러분 모두가 다시 천상의 영광을 되찾고, 더 이상 인과관계의 법칙에 지배를 받지 않는 여러분 자신의 운명의 주인으로서, 즉 오직 원인자 (Being of Cause)로서 상승하여 여러분의 형제자매인 상승한 빛의 위원회 (the Ascended Host of Light) 가운데 있게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것은 반드시 일어나게 될 것이니, 왜냐하면 이것은 신의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리라!

자유를 얻는 것은 진실함의 문제입니다. 진실한 사람에게는 모든 문이 열려 있습니다.

여정이란 모든 것을 의식적으로 마스터리 (자기완성) 하는 것을 향해 한걸음씩 완수해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식적인 노력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장애물들을 계속 만나게될 텐데, 그것은 장애물들 그 자체가 성장을 향한 여정과 계획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물질 세계의 저항을 의식적으로 극복하는 데 있어서 자유의지를 행사함으로써 의식적으로 이해하고 통제할 수 있는 지혜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예전 인간은 자신의 신성 자아의 빛 속에서 살면서 자유를 누렸지만, 자신의 자유를 경험하거나 거기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그런 것들은 오직 경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시보다 지금 우리가 최고의 자유를 얻을 수 있게 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여러분이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질 세계를 구성하는 바로 그 힘을 경험하고 이해하며 극복할 때만 가능합니다.

이 여정에서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 중 하나가 신에 대한 순종 (Obedience) 입니다. 자신의 진정한 자유는 신에게 순종하는 데 있다는 것을 곧 깨닫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Maters)가 여러분을 보호하고 지켜줄 때는 무엇이 여러분에게 가장 최선인지 봅니다. 그것은 오직 상승 상태인 우리만이 알 수 있습니다.

설령 고통이 따른다 하더라도 감사하십시오. 이제까지 성취한 것들뿐만 아니라 아직도 고군분투하며 노력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감사하십시오.


영혼의 성장에는 끝이 없습니다. 이 여정에서 무엇을 성취하든, 또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 어떤 길을 가든, 그것은 오직 깨달음을 얻고자 하는 간절한 소망에 의해서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간절한 소망이야말로 창조의 근원이며, 순수한 소망, 즉 여러분 자신의 신성자아와 하나가 되고, 자신의 신성자아를 섬기기를 진실로 갈망하는 순수한 바람은 영원한 자유인 진정한 해방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생명은 성장과 퇴화와 진화, 수축과 팽창을 하면서 위대하고 영원한 창조의 나선형의 곡선을 그리며 계속 상승해 가는 것입니다. 그냥 그 상태에 머물러 있는 것이 행복할지라도 그것은 창조라는 거대한 바다 안의 한 순간에 지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창조의 거대한 바다 안에서 빛의 모든 부분, 모든 조각은 서로 유기적으로 얽혀서 성장해가는 전체의 한 구성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런 신성한 유기체 (Divine Organism)를 움직이게 하는 동력은 바로 신의 영원히 팽창하는 우주의 모든 부분, 즉 각기 수행 해야 할 사명이 있는 그 모든 부분과 구성원들에게 당신의 위대한 사랑을 끝없이 표현하고자 하는 신의 바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정지된 공 (void)를 추구하는 것은 성장을 가로막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곳에 깃든 생명은 성장하는 것이고, 의식적인 성장이 바로 신의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혼자 지복 (Bliss)을 찾아 떠나는 것은 제한적인 시각이며, 이 사도들이 신의 의식을 어느정도라도 알게되면, ‘이 세상이 아닌 곳에서는 진정한 자유를 얻을 수 없다는 것과 모든 다른 이들이 (others) 여러분 자신의 진정한 자아 (self)의 일부분 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오로지 하나의 마음 (One mind)만 있으며, 그 하나의 마음의 의식 (the consciousness of that one mind)으로 가는 확실한 방법은 다른 사람을 섬기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 자신의 신성자아 (God Self)인 I AM 현존 (I AM Presence)을 섬기는 일입니다. 그 현존은 무엇을 해야하는지 항상 보여주시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의식을 드러내 보여 주실 것입니다.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준 모든 것은 어떤 식으로든 자신에게도 영향을 줍니다. 또한 자신에게 행동하고, 느끼고, 허용한 것들이 자신 밖으로 나아가 다른 사람들에게 모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여러분은 우리 모두가 ‘이 안에서 함께하는’ 존재라는 것과 여러분 모두가 형제 자매이며,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돕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너희가 이 가장 작은 이들 가운데 한 사람에게 해 준 것이 바로 나에게 해 준 것이다.”

여러분은 오직 자신의 신성 자아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여러분의 영원한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여러분이 마스터가 되고자 한다면 마스터처럼 행동하고 말하십시오. 여러분이 봉사할 때, 나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내면의 고요함을 유지하면서 나를 향해 돌아서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