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수업

레슨 325 “내가 본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은 아이디어를 반영할 뿐이다.”” (With Jesus Commentary)

빛몸 2020. 11. 20. 08:50

세상은 객관적이고, 세상이 그대에게 일어나는 것이지, 그대로부터 세상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그대의 세상에 대해 그대가 배운 것이다. 이 레슨은 그러한 것에 큰 도전이다.

 

아직도 전쟁터에 남아있는 사람은 이 레슨을 믿지 않으며, 그대 중 많은 이가 이 레슨을 믿지 않을 것이다. 이 레슨을 믿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실천하는 것이다. 그대는 뭔가에 대한 그대의 마음을 바꾸기를 실천하며, 이 무엇은 그대가 선택한 마음의 변화를 반영할 것이다. 만약에 이것이 객관적인 세상이라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만약에 이것이 객관적인 세상이라면, 그대의 생각은 아무런 차이도 가져오지 못할 것이다. 만약에 이것이 객관적인 세상이라면, 그대는 희생자일 것이다.

 

그러나 그대는 희생자가 아니라 창조자이다! 그대는 신의 이미지대로 만들어졌으며, 우리는 매일 그것을 그대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그대의 세상에서 그대가 발견하는 것은 그대가 원하는 것을 반영한다.

 

죽음과 파괴를 보고 계속 죽음과 파괴를 보기로 선택하면… 예를 들어, 뉴스에서 재난을 보고, 지속적으로 뉴스를 틀고 재난 소식을 보면서 공포 속에서 손을 움켜쥔 다음, 그 재난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시 뉴스를 튼다면, 그대는 그것에 몰입하기로 선택하는 것이다. 우리가 요청하는 대로 TV를 없애고, 오로지 사랑하고, 친절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적이며, 고양시키고, 영감을 주는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한다면, 그대는 그 상황에 몰입하지 않을 것이다. 운전하면서 자동차 사고를 계속 본다면, 그것이 그대의 선택이며, 자동차 사고를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 레슨을 성실하게 실천하면서 자신에게 묻기 바란다. “나는 이 세상에서 무엇을 구하고 있는가? 평화, 기쁨, 창조성 및 자기표현을 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논쟁, 좌절, 전쟁, 나쁜 관계, 해로운 음식을 구하고 있는가? 나는 무엇을 구하고 있는가? 그것은 내가 가진 아이디어를 나타내며, 내가 열망하는 것을 드러낼 것이다.”

 

자신이 무엇을 열망하는지 보라. 그대에게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라. 투사 과정은 강력한 것이다. 그대의 온 세상이 투사 과정으로 만들어진다. 일단 마음이 깨끗해지면, 영사기는 오로지 좋은 것들만 투사할 것이다. 세상에서 보기 원하는 변화가 되어라. 그러면 그대의 영사기는 좋은 것들만 투사하게 될 것이다.


[출처] 레슨 325 “내가 본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은 아이디어를 반영할 뿐이다.”” (With Jesus Commentary)| 작성자 여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