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수업

하나님의 음성이 종일 내게 말씀하신다

빛몸 2020. 4. 5. 21:44

하나님의 음성이 종일 내게 말씀하신다



   
1.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온종일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것은 얼마든지 가능하다. 진리가 머무는 네 마음의 부분은 네가 의식하든 의식하지 못하든 하나님과 끊임없이 소통한다. 세상 속에서 기능하며 세상의 법칙을 따르는 것은 네 마음의 다른 부분이다. 늘 산만하고 무질서하며 매우 불확실한 것은 바로 그 부분이다. 

2.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부분은 고요하며, 언제나 편히 쉬며, 완전히 확신한다. 그것은 사실 존재하는 유일한 부분이다. 다른 부분은 정신 나간 허상이며, 미쳐 날뛰지만 그 어떤 실재성도 없다. 오늘 그것에 귀 기울이지 않도록 하라. 고요와 평화가 영원히 다스리는 네 마음의 부분과 동일시하라. 사랑스럽게 너를 부르며 너의 창조주가 당신의 아들을 잊지 않으셨음을 상기시키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라. 

3. 오늘 최소한 5분씩 네 차례 연습하고, 가능하면 더 많이 연습하라. 우리는 하나님과 너의 자아를 네게 일깨우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 실제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우리는 가장 행복하고 가장 거룩한 이 생각에 다가가는 것이 우리의 뜻을 하나님의 뜻에 결합하는 것임을 알기에, 확신하며 이 생각에 다가갈 것이다. 하나님은 네가 당신의 음성을 듣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은 네가 듣도록 당신의 음성을 네게 주셨다. 

4. 깊은 침묵 속에 귀 기울이라. 가만히 있어 네 마음을 열라. 네 진정한 생각을 숨기고 하나님과의 영원한 연결 고리를 덮어버린, 날카로운 비명과 병적인 상상들을 지나치라. 미쳐 날뛰는 생각과 소음과 광경의 세상 너머에서 너를 기다리는 평화에 깊숙이 빠져들라. 너는 광란의 세상에 살지 않는다. 우리는 너의 진정한 집에 도달하기를 시도하고 있다. 우리는 너를 진정으로 환영하는 곳에 도달하기를 시도하고 있다. 우리는 하나님께 도달하기를 시도하고 있다. 

5. 오늘의 관념을 수시로 되뇌기를 잊지 말라. 필요하다면 눈을 뜨지만 가능하면 눈을 감고 연습하라. 여건이 허락하면 언제든지 조용히 앉아,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 초대하고 있음을 알아차리면서, 세상에 대해 눈을 감고 오늘의 관념을 반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