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아 대사님

예수님 메시지 ~ 중독으로 이끌지 않는 이치에 맞는 욕구

빛몸 2019. 5. 12. 18:13








예수님 메시지 ~ 중독으로 이끌지 않는 이치에 맞는 욕구
Legitimate desires do not lead to addictions



채널러: 킴 마이클즈(Kim Michaels)
채널 시기: 2003년도
원문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practical-life/addictions/509-legitimate-desires-do-not-lead-to-addictions



질문: 예수님, 포도주를 마실 때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익들에 대해서 부디 논평을 해 주실 수 있는지요?



킴 마이클즈를 통한 상승 마스터 예수님으로부터의 답변:

포도주를 마시는 것이 심장병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과학적인 연구들이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연구들이 많은 양의 술을 마시는 것이 몸의 다른 측면들에서 갖고 있는 부정적인 작용들을 조사했는지요?

약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하나님에 의해서 여기에 실제로 심어진 지구 상에 많은 식물들이 존재합니다. 인간들은 병들을 치료하기 위한 자연적인 처방들을 이용하고 그리고 제약 산업의 탐욕을 멈추게 하는데, 당연할 것입니다.

내 요지는 붉은 포도 안에 화합물이 존재하고 이득적인 건강 효과들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 이익을 보기 위해서는, 당신들은 많은 양의 붉은 포도를 반드시 먹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포도주를 통해서 그런 많은 양을 먹는다면, 알콜이 부정적인 효과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또한 중독으로 이끌 수도 있고, 그리고 이것이 확실히 당신의 영적인 재능에 부정적인 효과를 주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생으로 된 포도를 먹거나 건포도를 먹거나 또는 포도 쥬스를 마실 것을 내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특정 사람들은 항상 술에 대한 욕구를 갖고 있고, 그리고 그들은 항상 이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을 합리화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는 것을 내가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하길 원하는 것을 하는데 있어서 합리화를 찾고, 그것은 일반적인 인간적인 성향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붉은 포도주를 마시는 것에 대한 합리화로써 이들 과학적인 연구들을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내 조언은, 당신이 포도주를 마실 욕구가 있다면, 건강 상의 이익 때문에 단지 마신다고 말하면서 그것을 감추려고 모색하는 대신에 그 욕구를 인정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콜에 대한 욕구를 인정할 때, 당신은 그 욕망에 관한 똑똑한 선택들을 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욕구들이 당신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는 옵션도 갖고 있습니다. 그 욕구들은 이 세상의 세력들에 의해서 당신의 생각과 욕망의 몸체 속으로 투사되고 있고, 그리고 많은 경우들에서 이것은 불순한 동기들과 함께 이루어 집니다. 나는 당신에게 알콜은 하나님에 의해서 이 행성 상에 오게 된 것이 아니라고 당신들에게 확신할 수 있습니다. 얼마간의 사람들에 의해서 이루어진 주장들에 반해서, 알콜은 결코 당신의 영적인 성장을 증진시킬 수 없습니다. 사실상, 아주 적은 양의 알콜 조차도 당신의 영적인 재능을 무디게 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직관적인 통찰력을 감소시킬 것이고, 당신이 영적인 식견과 비전을 얻는데 더욱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진지한 영성추구자는 모든 알콜을 삼가하는 것이 생각이 깊을 것입니다. 이것은 한층 더 성찬(communion) 중에 포도주를 마시는 것에도 적용됩니다. 이전 시대들에서는, 보통 제철이 아닐 때 포도 쥬스를 보관하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따라서, 포도주가 이것을 보관하기 위한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오늘날의 시대에서는, 기술이 포도 쥬스를 연중 어느때나 먹는 것이 가능하게 만들었고, 그리고 성찬 중에 포도주를 사용할 더 이상의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내가 그것으로 인해서 모든 사람들이 알콜을 금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도주와 함께 하는 좋은 식사를 포함해서, 이 세상의 것들을 즐길 수 있는 욕구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치에 맞는 욕구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욕구는 결코 중독으로 이끌어서는 안된다고 내가 당신들에게 반드시 말해야만 하겠습니다. 취하고 그리고 두통과 함께 깨어나거나 중독에 인생을 낭비하는 것에 영혼의 욕망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도 없습니다. 따라서, 욕구로부터 포도주를 마시고자 한다면, 당신은 알맞게 그렇게 마셔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알콜을 즐기는 것과 알콜에 중독이 되는 것 사이의 미묘한 선을 넘어설 때, 당신은 더 이상 진정한 내면의 욕망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당신의 본류생명(lifestream)은 당신의 영적 성장을 막도록 모색하고 있는 이 세상의 세력들에 의해서 착취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진정한 욕구는 만족시킬 수 있는 욕구입니다. 그것은 비교적 짧은 동안 취하지 않은 채로 식사와 함께 술을 즐기는 것에 의해서 만족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예리한 영적인 재능들을 유지하는 것이 감각적인 쾌락의 즐거움 보다 더 중요하다는 인식에 이제 왔기 때문에 술을 마시려는 욕구를 영원히 버리는 것에 의해서 장기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은, 본류생명의 여정 상에서 특정 수준에서 알맞게 술을 즐기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한 본류생명이 성숙해짐에 따라서, 삶의 영적인 측면 상에서 더 많은 관심을 자연스럽게 두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 본류생명은 자연스럽게 술에 대한 모든 욕망들을 내려놓아야만 합니다.


Copyright ? 2003 by Kim Michaels

 


출차 : 레드아우라의 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