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식,경험 추가

눈을 감으면 나타나는 컬러 색상들

빛몸 2017. 11. 13. 13:29

요즈음은 과거 보다는 많이 외부의 않좋은 에너지들의 침범의 강도가 즐어든것은 같은데, 그래도 아직도 상당히 남아 있기는 하네요.


그런데 점심을 먹고나서 눈을 살며시 감으면 대부분 눈 앞에 어떤 때는 연붉은 보라색 어떤때는 짉은 보라색이나 녹색 또는 연녹색 또는 연분홍색 등의 컬러 색상이 어떤때는 얼굴 1/4 크기 만한 크기로 어떤 때는 그보다 크게 보통은 둥근 형태의 원으로 어떤때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어떤때는 원이 두개인데 안쪽원은 보라색 바깥쪽원은 흰색, 어떤 때는 원형태가 터널 같이 원거리 까지 연결된 형태로 나타나네요.


그런데 느낌상 보라색이 나타났을 경우에는 보랏빛 화염같이 나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짧은 순간에 많이 정화시켜 주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다른 색상들은 뚜렷이 무슨 느낌인지 전혀 나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모르겠네요. 참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