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아스 대사님

여러분의 몸은 곧 재균형과 젊음을 되찾을 거에요

빛몸 2024. 5. 19. 22:57

 

 

Q:

내가 느끼기에

난 많은 것을 떨쳐놓아버렸고 해서

많이 치유가 되어

결국 지난 달 나의 신성과

나는 진정 누구인가 하는 것을

받아들이게 되었답니다.

정말로 느낌이 너무 좋아요.

힘을 불어 넣어주지요.

그리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확신을 주어요.

그런데 제가 지병이 있어요.

꽤 고질이거든요.

그 병에게 말도해보고

사랑도 주고 같이 하기도하고

뭘 원하는 거냐고 물어보기도 했는데,

별로 큰 성공을 못했어요.

제가 뭐 빠뜨린 게 있나요?

Tobias A :

정말로 당신은 지금 스스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성공한걸요.

당신은 내적인 회춘과

재균형을 위한 모든 과정들을 수립해 놓은 지 오래예요.

그게 아직 표면으로 많이 불거져 나오지 못해 그렇지요.

지금으로선 인내를 가지세요.

곧 깊은 세포적 레벨에서 (여러분은 DNA 라 하지요)

실제의 생물학적인 변화가 곧 일어날 겁니다.

곧이요.

모든 Shaumbra 여러분.

여러분은 이미 많은 노력을 들인다거나

몸을 혹사할 필요가 없이

여러분의 몸을 제자리 잡도록 할 능력이 있어요.

우린 그 “고침/치유 heal “ 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아요.

여러분의 몸은 곧 재균형과 젊음을 되찾을 거에요.

내면으로 들어 가세요

그리고 몸과 대화를 하세요.

잘 들으세요.

축복하세요.

여러분이 모든 세포와 작은 입자까지도

사랑한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여러분이 몸을 필요로 하고

또한 사랑한다는 걸 말이에요.

그래서

변화하는 여러분의 의식과 더불어

몸이 낡은 짐과

에너지를 벗어버리고

새로움 속으로 들어올 여유를 주세요.

앞으로 있을 여러분의 일들에 건강한 몸이 필요해요.

모든 면에서 풍요로와야 해요.

여러분은 그래야 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 존재들이에요.

-신인 시리즈 4장 질의응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