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식,경험 추가

너희가 이런 수준에 도달하면 너희는 지상에 신 의식의 발판을 구축한 것이 된다

빛몸 2022. 6. 20. 14:48

 

우리의 마음이 용서와 인내와 감사와 자비와 연민과 하느님에 대한 지극한 사랑과 경배 등을 통해

정화되면 될 수록 우리는 거의 이루지 못할것 같다고 생각했던 외부의 형제, 자매들의 강하고 탁한 집단에너지장 안에서 점점 더 여여히 존재하게 됩니다.

이 때는 하루 중 꽤 많은 시간동안 우리의 머리 윗 부분(백회) 약 10~20센티(이것은 정확한것은 아니고 내가 느끼고 있는 상태에서 기록한 것임) 위에서 하얀 빛들이 밝게 빛나면서 우리의 몸 아래로 연결되면서 우리의 몸 속으로 들어오면서 동시에 우리의 몸을 중심으로 길죽하고 둥그런 장을 형성하면서 이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백회 윗 부분에서 몸 아래로의 에너지 연결과 몸 주위에 형성되는 둥그런 빛의 장이 강하면 강할수록 우리는 우리의 근처에 있으면서 거대한 집단적인 에너지장을 형성하면서 우리에게 수 없이 고통을 주고 있는 주변의 형제, 자매들의 탁한 에너지들을 일정 정도 편하게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렇지만 우리들이 이러한 상태로 나아오기 위해서는 끝없는 인내를 가지고 자신의 삶을 통해 찾아오는 많은 고통스런 상황들을 용서할 수 있는 용서 능력을 배양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의 2014년 메시지(더 높은 이상)”의 글을 통해 아래의 내용과 같이 지상에 신 의식의 발판을 구축한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내용입니다. 우리가 지상에 신의식의 발판을 구축하는 것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만은 않습니다. 그렇지만 아주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 결국에는 우리는 무한한 용서가 제일 중요한 출발점이면서 모든것의 답임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아래 내용의 요점은 우리가 내, 외부의 에고들이 우리에게 주는 수 많은 고통스런 상황들에 대해서 그 고통을 외부의 잘못으로 돌리지 않고 언제라도 용서할 수 있는 긍정적인 상태로까지 상당히 발전했을때는 너희는 지상에 신 의식의 발판을 구축한 것이 된다. 라는 이야기 입니다.

 

그 만큼 지상에 신의식을 발판을 구축하는것이 상당한 인내와 용서를 필요로 한다는 예기입니다.

 

아래는 그 내용중 일부분 이네요.

 

“이렇게 습관적으로 반발하지 않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즉 에고 반발 상태를 의식적으로 거부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는 것을 말함) 살고자 하는 초기에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옛 감정을 내려 놓고 극복하는 일이 아주 고통스럽고 성가신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만 끈기 있게 또 즐거이 견뎌낸다면 언젠가 그 순간 너희의 균형을 깨는 누구에게든지 적극적인 기쁨, 용서, 이해 및 돌보려는 마음을 가지게 될 수 있게 된다.

 

* 상기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옛 감정을 내려 놓고 극복하는 일이 아주 고통스럽고 성가신다는것이라는 말씀에서 제가 느낀 고통스럽고 성가시다라는 말의 의미는 좀 있으면 달성할것 같은데(집단에너지장의 고통에서 벗어날것 같은데) 하면서 수 년을 지내 오면서도 달성하지 못하면서 수시로 반복되는 집단에너지장으로부터의 고통이 진실로 약간은 아주 아주 고통스럽고 성가신일로 느껴져 왔네요. 물론 이는 제가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옛 감정을 일정 이상 내려 놓지 못했기 때문에 즉 용서하지 못했기 때문에 집단에너지장의 영향을 받았겠지요.

 

너희가 외부의 어두운 영향에 대하여 사랑에 찬 반응을 하는 이런 수준에 도달하면 너희는 지상에 신 의식의 발판을 구축한 것이 된다.

거기서 쉬면서 이 땅 위에 온전한 영역을 만들어냈다는 것을 온전히 이해하고자 노력하면 이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반대에 부딪쳐서도 네 마음에 사랑을 간직할 수 있을 때마다 환경 속에 신적 사랑이 있는 작은 오아시스를 세운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이들이 이런 식으로 어두움에 대응하려고 이 땅에서 노력할수록 어두움에 영향을 줄 것이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영광은 없을 것이기에 지상에 하늘 나라를 세우려 노력하는 사람들이 열을 지어 늘어나고 넘쳐나서 마침내 신성의 소리가 아직 깨닫지 못한 사람들의 반응을 밝혀주기 시작할 것이다.

​ 

그리고 개개인들이 지상에 자기만의 신적 사랑의 오아시스를 창조하는 동안 지상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이런 오아시스들은 인간 사회에 오래 바라던 혜택으로 드러날 것이다. 그로 인해서 인간들은 지난 전쟁 이래 계속 만들어진 과오를 시정하기 시작한다. 공공 서비스는 개선되기 시작할 것인데, 즉 인류가 동료 인간을 자애로운 배려와 동정심을 가지고 대우하도록 보장할, 행동을 다스릴 새로운 윤리를 채택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번영이 다시 회복되고 빈곤은 완화되며 사람들 마음과 심장 속에서 자애로운 반응이 새로 생겨 그 어느때보다 건강이 증진될 것이다. 그때 받을 수혜는 현재 순간의 개념을 뛰어넘는 고도의 의식에서 나올 것이기 때문에 지금 너희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 

이것이 너희가 지상에 하늘나라를 건설할 노하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