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넥 오넥님

<금성의 상승/ 옴넥 오넥 발췌>

빛몸 2020. 10. 27. 13:11

<금성의 상승/ 옴넥 오넥 발췌>

 

[ 지금 지구의 자연과 인류가 처한 상황을 보면서 문득 금성에서 온 여인 옴넥 오넥이 자신의 고향별인 금성의 역사 중에 그들이 발달된 문명의 사회를 버리고 자연으로 들어가서 돈 없이 모든 게 충만한 삶을 영위하게 되었을 때 물질에 대한 집착이 사라지고 영적인 영역에 집중하게 되면서 몸이 변형하고 행성이 아스트랄계로 바뀌는 상승을 이루어 내는 부분이 생각이 났고 그 부분을 찾아보다가 이제야 새삼 더 와 닿는 내용들을 발췌해서 올려봅니다.

글이 많이 길고 뒷부분에는 저의 의견도 덧붙여 놓았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책은 1권 [나는 금성에서 왔다] 와 2권 [금성에서 온 여인] 두 권에서 발췌 했습니다.

/ 발췌 타이핑 도와주신 푸른초장님께 감사 ^^ ]

 

------------------------------------------------------------------

 

* 1권 [나는 금성에서 왔다] 발췌 *

 

[ <새로운 시작 >

 

마침내 중심인물들이 선출되는 날이 다가 왔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토록 기다려온 이날을 금성의 역사에서는 “시작the beginning” 이라고 부르고 있다. 이 잊을 수 없는 날에 금성에서 가장 존경받고 자랑스러운 지도자들은 정부와 군대를 해체시켰다. 그리고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지니고 있는 돈을 거리와 쓰레기통에 버리거나, 기쁜 마음으로 불태워버렸다.

 

이 영광스러운 첫 날에 모든 사람들은 단지 옷과 음식, 땅에 파종할 씨앗만을 가지고 무리를 지어서 도시를 떠나 행진해 나갔다. 아울러 낡은 도시와 재산, 집과 차, 그리고 지난 삶을 지탱해 왔던 모든 것들을 영원히 그곳에 남겨두고 떠났다, 목적은 간단했다. 시골로 내려가 각자가 독자적으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서였던 것이다. 이와 같이 안정된 가정을 버리고 불확실한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는 이러한 사람들의 결정과 용기, 그리고 신념은 그야말로 놀라운 것이었다. 물론 일상적 삶의 편리함에 애착을 느끼고 있던 사람들 중에는 선뜻 떠나는 것에 마음이 내키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그렇지만 그들도 점차 버려진 도시에 남는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부유한 권력가들의 모양새는 좋지 않았다. 하지만 하층계급들은 어떤 형태의 사회적 구조를 계속 유지하거나 재산과 권력의 재분배를 추구하기 보다는 지난날의 삶의 형태를 철저하게 버렸다. 그들은 권력가들이 더 이상 장난칠 수 없고, 하고자 할 수도 없는 새로운 게임을 스스로 만들어냈다. 결국 하룻밤 사이에 금성의 권력가들은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그렇다고 금성의 전체 역사를 통해 하루아침에 행성의 모습이 완전히, 그리고 극적으로 바뀐 것은 아니다. 처음에 금성이 지향했던 길은 여러분이 살고 있는 물질 우주의 중심지가 되는 것뿐만 아니라 아스트랄 문명이 되는 것이었다. 그때까지는 전쟁과 혁명, 그리고 용기 있는 행위들이 오직 권력을 바꿔놓았던 것이다. 그동안 권력을 추구하는 집단은 전반적인 삶의 방식은 달라지지 않은 채 모양새만 다르게 대체시켰고, 정치적, 경제적 제도는 이전과 그대로였다. 하지만 이제 모든 것은 달라졌던 것이다.

 

사람들의 의식도 변화하여 오랜 시간이 경과하면서 상승하게 되었다. 금성인들은 물질적인 안락이나 기존의 안전한 방법을 버리고 태도와 이해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보였다. 그리고 물질적으로 이루고자 하는 탐욕과 집착은 모두 사라져 버렸다.

 

결국 상류층은 홀로 남겨졌다. 자기들을 잘 따르던 대중들도 없어지고, 정부의 조직들은 없어졌기 때문에 그들은 할 일이 없었다. 또한 공장도 없어지고 일 할 곳도 없어진 까닭에 다른 사람들처럼 그들도 가난하게 지내야만 했다. 고용인들과 대형시장이 존재하지 않았으므로 사업도 할 수가 없었다. 모든 것들이 극적으로 변화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적인 지식과 생산기술을 지닌 채 보다 단순한 자급자족하는 삶의 형태로 옮겨가게 되었다.

 

1)비록 일부 반대자들이 자기들만의 거주지를 세워보려고 시도해 보았지만, 그들의 숫자는 너무 적었고 대부분의 도시들은 버려진 채 남게 되었다. 그렇다고 패배한 지도자들을 비롯한 남아 있던 상류층들이 무슨 일을 해야 할지를 결정을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즉 이러한 사람들은 행성을 떠나기로 했던 것이다.

 

보다 더 자신들에게 적합한 행성을 찾아 떠나는 것이 그들의 목표였다. 당시 그들은 지구가 초목이 푸르게 우거진 녹색 행성이며, 금성에서 멀지 않다는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처럼 지구는 금성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을 받아줄 가장 선망하는 후보지가 되었다. 여러 가지 여건상 지구가 균형이 잡혀있지 않은 행성이라는 것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이것은 무시되었다. 그로부터 머지않아 금성의 귀족을 태운 첫 번째 우주선이 취항하기 시작했으며, 이들은 금성의 변화된 사회 속에서 더 이상 살아갈 수가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곧이어 유사한 사건들이 일어난 데 자극받은 우리가 사는 태양계와 그 너머에 살고 있는 행성의 일부 주민들도 지구로 이주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 새로운 사람으로의 성장 >

 

한편 보다나은 삶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고 전원 지역으로 내려갔던 금성인들은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었다. 비록 이들은 여러 가지 면에서 커다란 고난에 부딪쳤지만, 자신들이 추구했던 삶을 쟁취했던 미국의 개척자들과 같았다. 이들이 겪은 체험은 여타 다른 행성들에서 정상적인 성장과정에서 겪게 되는 것과는 아주 달랐다. 원시적으로 살아가던 초기 시절에 사람들은 필요한 식품을 스스로 재배하고 생필품들을 스스로 공급하면서 시골에서 단순하게 생활했다.

 

그 후 산업에 있어서 일종의 전문화가 이루지면서 삶이 점점 복잡해지고 다시 부정적이 되기도 했다. 마침내 새로운 기술이 더욱 발전하면서 사람들은 이러한 과정에서 퇴보함이 없이 현대적 기술을 갖춘 채 전원으로 다시 돌아갔다. 보다 자연적인 기술과 자연적인 삶의 방식은 오늘날 지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복잡하고 인위적인 기술이 아니라 기술적으로 보다 발전되고 산업화된 독창성을 갖게 하였다.

 

변혁이 시작되던 초기에 금성인들은 자유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삶으로부터 탈출하고 있었다. 즉 그들은 자신들의 시간을 고용주를 위해 바치는 것은 노예형태에 지나지 않으며, 무의미하고 만족감도 없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경제는 더욱 전문화 되어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의 직업에 대해 만족감을 느낄 수 없었다. 그리고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많지 않았다. 이러한 기회는 사회가 필요한 정규교육을 받도록 만들어 놓은 기준에 달려있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하위층들은 그러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재능을 가진 분야에서 일할 기회도 없었다. 인간이 만든 수없이 많은 법률들이 제정되었으며, 그로인해 영적인 법칙들은 오늘날의 지구에서와 같이 관심 없는 것이 되어 버렸다. 삶은 수많은 해야 할 것들과 하지 말아야 할 것들로 이루어졌고, 사람들은 마치 파도에 밀려 떠다니는 유목과 같았던 것이다.

 

(변혁 이후의) 새로운 삶 속에서 각 가정은 처음에는 스스로 노력하여 필요한 식량을 조달할만한 터전을 마련하였다. 초기에 사람들은 생산한 제품을 이리 저리 교환했지만, 점차 어떻게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인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그럼에도 그들은 전문화를 최소화 하고, 자급자족하려고 노력했다. 사람들에게 기초적인 기술들을 가르치는 교육이 실시되었으며, 얼마 후 모든 가정들은 필요한 대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 10년이 지나지 않아서 자급자족하는 마을들이 행성 전역으로 퍼져 나갔다.

 

충분한 식량을 재배하는 것이 최대로 힘 드는 일이었다. 모든 가정마다 인공적인 비료나 화학제를 살포하지 않고, 생산성을 늘이는 경작법을 배우는 데 깊이 몰두해 있었다. 이러한 시도를 시행한 초기에는 수확량은 좋지 않았으며, 금성인들의 기술로도 굶주림의 고통을 줄일 수가 없었다.

 

어느 마을에서 보다 큰 사업을 처리하기 위해 사람들이 함께 모여 공동작업장을 설립하였다. 이곳에서는 소형 비행선과 다른 장치들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시설들이 있었으며, 이렇게 되기 위해 그들은 지식과 노력을 함께 기울여야 했다. 생산라인과 전문화는 결코 더 이상 발전하지 못했다. 우주선과 같은 것들이 한 개인이나 소수의 사람들에 의하여 제작되었다.

 

그러나 마침내 우주선들이 컴퓨터화된 기계들에 의해 자동화되어 생산되기에 이르렀다. 새로운 삶의 방식 속에서도 육체노동이 경시되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창의적인 일에 종사하는 것이 각 개인들에게 성취감을 주었기 때문이다. 각 가정별로 살 집과 작업장을 스스로 만들었으며, 필요한 것들을 이곳에서 제조했다.

 

삶의 모든 수준에서 개인이 가장 중요시되었고, 노예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인간들이 포기해버린 현대 문명의 이기보다도 훨씬 더 개인을 중요하게 생각했었다.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 어떤 하나의 방식으로 해야 하는 것은 아니었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늘 갈등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개성을 촉진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금성에서의 새로운 삶은 예전과는 아주 달랐으며 이것을 설명하는 대만 해도 한 권의 책이 필요할 것이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이와 같은 새로운 삶의 방식이 사람들이 지닌 고차원적인 의식을 반영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삶의 방식은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강제로 하게 하거나 강요될 수는 없는 것이었다.

 

아무도 땅을 소유하지 않았으며 금성에 새로 형성된 공동체에 세금을 내는 일도 없었다. 만약 어느 가족이 이사를 하고자 했을 때는 다른 가족에게 집과 땅을 물려주고 떠나고는 했다.

 

그리고 두 번 다시. 중앙정부를 만들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중앙정부를 만드는 것은 권력에 굶주린 사람이나 인간이 만든 법률을 적용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뿐이기 때문이었다. 그러므로 결코 법률을 통과시키거나, 정책 부서를 필요로 하거나 돈을 찍어낼 필요가 없었다.

 

그리고 오늘 날까지도 금성에는 화폐의 형태가 존재하지 않는다.

 

 

< 최고신의 법칙>

 

나는 이러한 삶의 방식이 과거의 지구에도 존재해했었는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한다.

아마도 한두 번은 공동체를 만들고자 시험적으로 실시해 보았을 것이다. 내가 알기로는 금성에서 새로운 삶의 방식이 성공을 거둔 것은 이들이 최고신의 우주 법칙을 잘 이해하고 이에 따라 생활했기 때문이다. 이들은 욕심이나 분노, 허영심, 그리고 물질에 대한 집착을 예전보다 덜 가지게 되었다.

 

그리고 모든 개개인들이 자신은 영혼이며 따라서 많은 생을 살아가는 불멸의 존재라는 사실을 깨닫고 있었던 것은 삶이 원활하게 흘러가는데 도움이 되었다. 그들이 물질세계에 존재하는 것은 일시적인 것이며, 재산이나 더 많은 땅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는 것을 알았다. 대신에 어느 한 가정이 더 많은 물질적인 것들을 가짐으로서 행복할 수 있다면 그들은 가진 것들을 기꺼이 나누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한 개인적인 태도는 대변혁이 시작되기 훨씬 전부터 시작되었지만 사회의 전통적인 구조와 체계가 그것을 가로막고 있었던 것이다.

 

저녁 이후에 금성의 마을들에서는 원시적인 생활을 하지 않았으며, 단지 단순하면서도 자연적인 삶을 살았다. 아주 진보한 기술들이 이미 존재하고 있었으며, 태양이나 자기 에너지처럼 필요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는 다만 이것들을 보다 세련되게 개조하기만 하면 되었다.

 

또한 엄청난 수용능력을 지닌 원반형 비행체 들이 우주를 탐험하는데 이용되었다. 먼 지역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하는 대화형 기계들이 존재했는데, 심지어 이러한 기계들은 이질적인 언어를 우리 행성에 맞는 언어로 번역을 해 주기도 하였다. 채굴 작업은 자기적인 힘을 이용하여 지하에 있는 원소를 지상으로 끄집어내는 장치를 사용함으로써 이루어 졌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것들에 적용될 수 있는 기술들 중에 한 가지 예에 불과한 것이다.

 

우리의 기술적인 성장은 멈추지 않았으며, 과학 기술이 주인이 되어 우리를 지배하기 보다는 오히려 그것은 우리의 하인이 되어 우리에게 봉사했다.

 

 

< 아스트랄계로의 변형>

 

가장 힘들었던 도전은 거대한 우주에 관한 좀 더 많은 것들을 알기 위한 우주 탐험을 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우리의 경우에 우주여행이 몇몇 과학자들이나 우주비행사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금성의 우주선들은 중력을 중화시킴으로서 일반인들도 우주여행을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행성 간의 통신장치도 개발되었으며, 우정과 형제애는 모든 사람들이 신비를 정복 하도록 도와주었다.

 

우주여행을 통해서 물질세계에 대한 사람들의 시야가 엄청나게 확대되었고, 행성에서의 우리의 삶이 수 세기 동안 대단히 성장함으로써 마침내 아스트랄계에 이르게 되었던 것이다.

 

2) 그리고 최고신의 법칙을 관찰함으로써 개인적인 면에서 이전보다 영적으로 훨씬 성장하게 되었다. 개개인들이 마음대로 물질세계를 초월한 세계를 점점 더 많이 방문 하게 되었는데 개인들의 삶의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이들은 점점 더 영혼으로서 자신을 자각하게 되었고, 물질세계는 영혼의 삶 속에 포함되어 있는 작은 곳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금성 인들의 높은 의식 상태는 당시 금성이 가장 최근에 철의 시대로 접어들었음에도 삶의 방식을 아주 긍정적으로 인도하였다. 생명의 파동이 아주 부정적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긍정적이었으므로 삶이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고양되었다.

 

이러한 일이 생기게 되면서 금성은 아주 특별한 행성이 되었다. 우리의 수도인 리츠는 아직까지도 우리의 새로운 우주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하지만 금성인들이 어느 날 정신을 차리고 보니 갑자기 아스트랄계에 존재하게 된 것은 아니다. 이러한 변화는 점진적으로 미세하게 일어났으며 수많은 세월에 걸쳐 일어났었다.

 

내가 여러분에게 상기시키고자 하는 것은 이제까지 금성에 관해 말한 내용들은 수 백 만년에 걸쳐 일어났던 사건들로서 전체 역사를 아주 요약해서 언급 했다는 사실이다.

 

사람들이 영적으로 성장한 만큼 물질세계와 물질적인 즐거움은 점점 덜 추구하게 되었다. 의사소통도 점점 더 정신적으로 하게 되었으며 이들의 의식도 점점 더 아스트랄 수준에 가까워졌다. 그리고 이윽고.

 

영적으로 기술적으로 금성인들은 스스로의 힘으로 삶과 죽음을 통제할 수 있다는 깨달음에 이르게 되었던 것이다. 그들의 의식이 아스트랄계와 보다 더 적합해 짐에 따라서 자신들의 육체와 물질적인 밀도를 가진 것들에 더 이상 집착을 느끼지 않게 되었다. 그리하여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금성인들은 육체를 버리고 변형하기로 하였으며, 지금은 아스트랄계에서 삶을 계속하고 있는 것이다.

 

 

< 금성 인들의 물질적인 카르마>

 

그들이 한 차원 위로 옮겨 올라가는 이런 과정에서 금성인들은 그대로 금성인으로 남았다. 즉 인종이 없어진 것이 아니며 사람들은 대전환이 일어난 이후에도 예전 그대로의 동일한 형상과 외모를 지니고 있다. 아스트랄체라는 것은 형태상 육체와 똑같은 복사본과 같은 것이다. 다만 밀도가 덜하고 보다 더 영속성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기 바란다. 그러므로 금성의 문화는 과거 그대로 남아 있으며, 사람들은 예전과 같은 습성과 습관, 사고방식, 옷 입는 방식, 건축 및 언어 등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도시와 풍경들은 물질 차원에 남아있던 것과 동일했지만 좀 더 밝고 아름다웠다.

 

내가 살던 테우토니아라는 도시도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아스트랄계라는 복사판 속에 존재했다. 다른 물질 행성과의 친목과 상호관계도 계속되었으며, 또한 지구에 대한 우리의 관심도 변치 않고 계속 되었다. 우리는 밀도를 통제하는 법을 배웠다.

 

< 물리적 행성으로서의 금성은 지속되다>

 

금성 인들이 물질 세계를 떠남으로써 마치 사라진 것처럼 보이겠지만 우리는 단지 스스로의 선택에 의해 아스트랄계 삶을 계속 하고 있었다. 그러나 물질세계에서 지은 카르마적인 빚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은 언젠가는 아스트랄계를 떠나 다시 물질세계 태어나서 그 빚을 갚아야 만 한다. 우리가 보다 가벼운 밀도로 이동하는 것은 부정성이 강한 마지막 철의 시대를 긍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서 우리 문명을 위한 것이었다. 오늘 날 금성은 새로운 황금시대로 재진입하고 있으며, 물질 행성은 아스트랄계를 떠나는 사람들에 의해 정착될 것이다.

 

< 육체는 구현될 수 있다 >

 

대전환기 동안에 육체를 버리고 아스트랄계로 옮겨 간 많은 사람들은 수명이 길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살아 있다. 한 사람들은 아스트랄계에서 죽어 물질세계에 다시 태어나지 않는 한 물질 세계로 다시 돌아갈 수는 없다. 그러나 아스트랄계에서 태어난 이들의 자녀들과 손자들은 물질세계로 들어오기 위해 꼭 죽을 필요가 없다. 다만 그들은 육체를 구체화하여 현현 시키기만 하면 된다. 그리고 물질세계에 일단 육체로 구현되고 나면 육체가 죽지 않는 한 살기 위해 다시 아스트랄계로 돌아올 수가 없다.

 

왜냐하면 구현시킨 것을 계속 유지할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과 생명체들이 아스트랄계에 존재하고 있는 시기인 이번 생에 나도 아스트랄계인 금성에서 태어나 자랐다. 어린아이였을 때 나는 진동을 낮추어 아스트랄체의 복제 본인, 육체를 구체화시켜 나타나도록 하였다. 그리고 나의 삼촌과 동료와 함께 지구에서 살기 위해 물질 행성인 금성을 떠났던 것이다. 금성에서의 어린 시절의 이야기는 우리의 아스트랄 문화가 어떤 것인지를 말해 주고 있으며. 내가 물질 행성에 문화에 대해서 배운 것도 그 무렵이었다.

 

< 아스트랄계에서의 나의 삶 >

 

만약 내가 물질적인 금성에서 태어나서 그처럼 어린 시기에 떠났다면 나는 이 책을 집필 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어린 시절을 상세하게 기술할 수 있을 만큼 잘 기억할 수가 있겠는가? 나의 삶에 관한 이야기는 내가 어린 시절을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아주 흔치 않은 이야기 있는 것이다. 나는 아스트랄계에서 태어나 살아온 것을 사진과 같이 선명하게 기억하고 있다. 의식적인 면에서 아스트랄계는 물질계 보다 높은 수준에 있으며, 그 곳에서 사는 사람들 역시도 삶의 모든 면에서 보다 큰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내가 지난 사건들을 선명하게 기억할 수 있는 것도 별로 대단한 일이 아니다. 사실 나는 자궁 속에서의 일도 잘 기억할 수가 있다. ]

 

-----------------------------------------------------

 

* 2권 [금성에서 온 여인] 발췌 *

 

[ 277p

 

지구상에는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가르침들이 있는데 그만큼 다양한 수준의 의식들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단지 그들의 개인적인 의식에 부합하거나 이해할 수 있는 것만을 발견할 수 있다. 그렇기에 이것이 그들에게는 틀림없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의 의식을 변화시킬 수 있고, 그 때 당신들은 자기가 배웠던 많은 것들에 스스로 더 이상 만족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발전이다.

 

여러분이 자신의 의식을 확장 하게 되면 새로운 의문에 대해 새로운 답변을 추구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진보 하려 하지 않으며, 그들은 오직 자기들이 들은 대로 믿고 부모나 교사들이 사회에 의해 그들에게 주입된 프로그램에 고착된 채 인생을 지속할 뿐이다.

 

그런 사고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은 가능하다. 여러분이 원래 창조된 의도대로 모든 것이 되고 싶다면 기꺼이 변화해야 하고 성장해야 한다. 당신이 생각하고 상상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실제의 현실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라. 아직 물질계 안에 있지 않더라도 그것이 이미 상위 차원계들 중에 하나에서는 존재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지금 여러분의 증조할아버지나 할머니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컴퓨터나 케이블 TV, 인공위성, 우주여행과 같은 현실들을 경험하고 있다. 한때 이런 것들은 그저 가능성으로 만 존재하고 있었다. 그러나 누군가는 그것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들은 현실이 되어 어떤 이런 개념들을 앞서 생각하고 상상 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여러분 세계에서 변화하기 위한 그 힘은 각 개인들 안에 놓여 있으며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욕구만이 필요할 뿐.

 

또한 미래는 여러분 자신에게 달려 있고 이것을 창조 하는 능력은 여러분의 생각에 의해 좌우되는 것이다. 여러분의 주위를 어디에다 두든 그것으로 에너지가 흘러간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인 문제에 다 주의를 집중한다면 자신의 에너지로 그것을 강화하게 되는 것이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자신의 에너지와 생각들을 자기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다 의식적으로 집중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의식중에 부정적인 것에다 초점을 맞추도록 프로그램화 되어 있다. 그런 까닭에 지구는 사회 자체는 골치 아픈 수많은 난제들을 안고 있는 것이다. 여러분은 사고방식을 바꾸고 자신의 에너지를 건설적이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이용하기 위해 여러분 자신을 새로이 프로그램 해야 한다.

 

우리는 자극 받거나 사용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대로 잠자고 있는 많은 능력들을 갖고 있다. 정신적 텔레파시는 여러분의 사회가 그것을 일반적인 재능이 아니라 희귀한 것으로만 여기지 않는다면 누구나 가능하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들이 단지 몇 가지 능력 밖에는 없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사실 여러분이 창조될 때부터 갖추고는 있지만 그것을 인식할 때까지는 사용할 수 없는 많은 능력들이 있다.

 

이제 의문은 다음과 같다. 어떻게 내가 무턱대고 믿는 것을 멈추고 아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인가? 나는 이장의 말미에다 모든 그릇된 정보들을 바꾸어놓는 프로그램을 포함시켜 놓았다. 하지만 그것은 의지어린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기억하기 바란다. 아무리 중요한 정보를 여러분이 입수 하더라도 그것을 자신의 일상적 삶의 다 응용 하지 않는 한은 쓸모가 없다. 그러므로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다. 로봇처럼 계속 살든지 아니면 스스로 사고하고 자신의 현실을 창조 할 수 있는 진정한 개인이 되든지, 그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364p

여러분은 인공적인 지원 시스템을 갖고 있고. 그것은 새로운 차크라 체계이다. 이것은 인간이 새로운 주파수에 따라 가능하도록 두 개의 뇌반구를 동시에 작동시키며 그들의 선조가 갖고 있던 능력을 그들에게 회복시켜 주게 된다. 즉 그들은 텔레파시 능력과 직관, 전생기억, 그리고 개인적, 영적 정보 수신 능력 등을 갖게 되는 것이다.

 

차크라들은 각 차원의 에너지로 향한 작은 출입구인데 인체내의 각 차원마다 차크라가 있다. 1993년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은 이미 그들의 몸의 변화를 갖고 있다. 그들은 손상되지 않은 유전체계와 새로운 차크라 시스템을 갖고 태어난다. 새로운 차크라를 갖게 되며 따라 육체적으로 불편한 느낌들이 나타날 수 있다.

 

예컨대 그것은 누군가 여러분의 몸을 바늘로 찌르는 듯한 짧고 날카로운 통증, 흐릿한 시야, 귀에 들리는 격하고 높은 소리(이명), 빠른 심장박동 증상들과 같은 것이다. 또한 약간 공황을 느끼는 때가 있을 것이며 충분히 휴식을 취했음에도 또 몹시 피곤을 느끼는 경우가 있을 것이다. 때때로 여러분은 단지 몇 시간만 잔 후에 깨어날 것이고 매우 활기에 차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리고 식욕이 계속 오르내릴 것인데, 계속해서 배가 고프거나 반대로 내내 먹을 필요를 느끼지 못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모든 비정상적인 현상들은 일시적이다. 충분히 물을 마시는 것과 몸에서 어떤 독소를 배출하는 것은 중요하다. 여러분은 직관적인 능력이 회복되고 있고, 정신적인 텔레파시로 다른 이들과 소통하는 능력 역시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모든 그 나름대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심지어는 부정적인 세력들도 우리가 우리 자신의 다양한 속성과 이런 별개의 특성 및 가능성을 경험하는 것을 돕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어떤 인간들은 권력과 통제력을 갖는 것에 집착하게 되고, 생명에너지를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는 데다 사용한다. 사람들이 자신의 에고와 그들 자신과 이기적 목적을 위해 이런 에너지와 서로를 이용하려는 성향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였다.

 

미래의 지구는 과거에 했던 역할보다는 다른 목적에 봉사 할 것이다. 지구는 대체로 사람들이 음이나 양 또는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혼들로부터 나온 반대의 에너지와 마주칠 수 있던 장소였다. 물론 사실상 그것은 동일한 에너지이다. 그런 분리는 개념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 행동은 나쁘고 다른 태도는 좋다고 결정함으로써 여러 에너지를 선악으로 나누고 있다. 이런 방식은 또한 여러분이 부정적인 세력들을 뒷받침하여 돕는 것이 된다.

 

우리 선조들은 전혀 이기심이 없는 무욕의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창조주나 자연으로부터 나온 어떤 것도 파괴하거나 손상을 주고 싶어 하지 않았다. 그들의 삶의 방식은 물질세계 속에 존재하는 생명체들과 교감하고 소통하고 협력하는 자연스러운 방식이었다. 앞으로 인간들 속에 다시 정착하게 될 삶의 방식이다.

 

과거 지구에 원래 식민지 시절에는 여성적 특성이 지배적이었다. 사람들은 자기들의 직관을 활용하고 사랑과 돌봄에 여성적인 원리들을 좀 더 많이 사용하고 있었다. 그런 다음 유전조작 이후에는 남성 에너지가 사회와 개인을 지배했으며 더욱 많은 힘과 파괴 권력이 횡행하기 시작했다.

 

미래에는 지구가 모든 개인 내부에 있는 남성과 여성의 힘이 동등하고 균형 있게 되는 장소로서 공헌 할 것이다. 더욱이 지구는 앞으로 인간들이 한 생의 주기 내에 모든 것을 경험하기 위한 목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자기가 선택한 몸을 구현하여 나타낼 수 있다. 그것이 남성이나 여성의 몸일 필요는 없으며 한 몸으로 양쪽 에너지나 특성을 가질 수가 있다. 왜냐하면 그 신체는 지금과 같은 물질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다른 주파수를 지니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공동체와 연결망을 형성하여 동물 및 다른 생명체들과 함께 사용 상호작용하게 될 것이다. 지구는 여러분이 아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장소가 될 것이다. 부정적인 세력들이 붕괴됨에 따라 침략 행위들이 사라질 것이고, 실제로 다른 사람을 억누르거나 어떤 것에 구속 받을 필요가 없게 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를 자신에 대해 책임을 지고 스스로의 삶을 창조하게 될 것이다. 두려움은 제거 될 것이다. 그리고 인간이 만든 법률은 더 이상 필요 없을 것이며, 우리는 자연스럽게 영적인 법칙에 복종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완전한 의식과 자각을 가진 고등한 영혼들처럼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과 조화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다스릴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수백 만년 동안 다른 행성에서 그런 방식으로 살았다. 그것은 단지 영적인 법칙에 따른 자연스러운 조화이다.

 

이런 과정을 겪고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의지력과 자발적인 포용성이 요구 될 것이다. 3) 여러분은 단지 시각화를 통해 이런 가능성이 실현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그것이 어떤 모습이 될 것인지 또는 되었으면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모습을 상상해 보라. 그러면 마침내 여러분은 그것을 얻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억지로 겪기보다는 우리의 참모습과 우리가 되고 싶고 경험 하고 싶은 것을 실제로 창조해내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나는 이런 정보가 여러분을 고무하고 영감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것이 무엇이든 그것과 마주할 능력을 주어서 그것을 신성한 의지로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연속적인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 우리는 늘 살아나가야 하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상황들을 받아들이고 어려운 시기를 꿰뚫어보는 자신의 창조적 능력에 의존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하지만 인류가 현재 사용하는 힘과 에너지에 관한 대안적인 방법을 갖고 있는 다른 존재들로부터의 지원이 있게 될 것이다.

 

지구에 변형이 완료된 이후 아주 가까운 미래에 지구에서의 삶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 될 것이고, 전적으로 다른 의식이 될 것이다. 내가 여러분이 기억 할 수 있기 바라는 것은 다음과 같다.

 

영혼은 완벽하고 아름다우며 개인적이고 완전하다. 여러분은 자신의 아름다움과 특성을 기억해야한다. 여러분이 자신의 삶의 방식으로 겪었던 모든 경험들은 각 개인의 영혼이라는 보석을 이루는 일부이다. 이런 아름다움과 특성들은 여러분의 삶의 경험을 통한 과정과 발전에 의해 결정되었다.

 

여러분의 실체는 끝이 없다. 여러분이 시간과 노화라는 개념을 극복할 수 있다면 불멸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행복해지고 삶과 경험들의 소중함에 대해 감사할 수 있다면 물질세계에서 아름답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얻게 된다. 미래엔 육체가 완전히 다르게 되는 것처럼 물질세계에서 갖고 있는 모든 감각들이 지금과는 같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인간 삶의 다른 측면을 즐겨야 한다.

 

그리고 물론 자신의 내면에서 조화와 균형을 창조해 내야 하는데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당사자인 까닭이다.

 

나는 이 정보가 여러분이 그것을 다른 이들과 나눌 만한 가치가 있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의식적이고 적극적으로 이런 변형 과정에 참여하고 그들의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사용하기 시작 하면 할수록 더욱 더 빠르게 그것이 진행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여러분에게 우주적인 사랑과 은총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라는 의미의 금성의 인사말을 남기고자 한다.

 

‘ 아몰 아박투 바라카 바샤드 ’

 

----------------------------------------------------

 

< 소울디 >

 

1)비록 일부 반대자들이 자기들만의 거주지를 세워보려고 시도해 보았지만, 그들의 숫자는 너무 적었고 대부분의 도시들은 버려진 채 남게 되었다. 그렇다고 패배한 지도자들을 비롯한 남아 있던 상류층들이 무슨 일을 해야 할지를 결정을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 즉 이러한 사람들은 행성을 떠나기로 했던 것이다.

 

보다 더 자신들에게 적합한 행성을 찾아 떠나는 것이 그들의 목표였다. 당시 그들은 지구가 초목이 푸르게 우거진 녹색 행성이며, 금성에서 멀지 않다는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이처럼 지구는 금성을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을 받아줄 가장 선망하는 후보지가 되었다. 여러 가지 여건상 지구가 균형이 잡혀있지 않은 행성이라는 것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이것은 무시되었다. 그로부터 머지않아 금성의 귀족을 태운 첫 번째 우주선이 취항하기 시작했으며, 이들은 금성의 변화된 사회 속에서 더 이상 살아갈 수가 없었던 것이다. 그리고 곧이어 유사한 사건들이 일어난 데 자극받은 우리가 사는 태양계와 그 너머에 살고 있는 행성의 일부 주민들도 지구로 이주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 음...그러니까 그게.. 금성에서 자신의 욕심과 권력을 버리지 못하고 아스트랄계로의 상승에서 도태된 패배한 지도자들을 비롯한 남아 있던 상류층들이 결국 지구로 이주했었다는 얘기군요. 그들이 그때의 그 상황을 지구에 재현하고 있었군요. 우리가 지금 도시의 모든 삶의 방식을 버리고 이주하기에는 이미 늦어버린 상황이 된 것 같지만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지구의 상황이 어떻게 급변할지 그 변형과 상승이 어떤 형태와 과정과 속도일지는 그야말로 유동적일 것임으로 일단 금성의 사례를 참고하시고 어떤 부분에서는 안도와 기대와 새로운 시작과 창조에 대한 영감을 받으시라고 공유해 보았습니다.

 

 

2) 그리고 최고신의 법칙을 관찰함으로써 개인적인 면에서 이전보다 영적으로 훨씬 성장하게 되었다. 개개인들이 마음대로 물질세계를 초월한 세계를 점점 더 많이 방문 하게 되었는데 개인들의 삶의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이들은 점점 더 영혼으로서 자신을 자각하게 되었고, 물질세계는 영혼의 삶 속에 포함되어 있는 작은 곳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금성 인들의 높은 의식 상태는 당시 금성이 가장 최근에 철의 시대로 접어들었음에도 삶의 방식을 아주 긍정적으로 인도하였다. 생명의 파동이 아주 부정적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긍정적이었으므로 삶이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고양되었다.

 

: 이 부분을 읽고 지구의 우리는 우주선이 엄청 발달 하여 일반인들까지 일반적으로 우주여행을 할 순 없지만 문득 제가 에너지 작업을 하면서 접근하고 있는 고진동 에너지와 고차원 전생과 내담자 분들의 고향별 행성에 대한 기억의 접속이 이와 비슷한 역할을 하고 있지 않나 싶어 조금 신기했습니다.

 

제가 [후기 39 고진동 압축풀기] 의 말미에 덧붙인 제 의견을 한번 더 언급해 봅니다

 

[ 여러분들이 지금은 지구의 인간으로 한 생의 체험을 스치고 있지만 여러분의 에너지장안에는 여러분의 영혼이 이 우주에 탄생한 이래에 체험한 모든 빛과 어둠의 체험의 기억들이 저장되어있고 여러분은 과거 다양한 행성과 차원에서 체험을 했던 존재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안의 어둠의 기억들과 에너지들은 모두 정화하고 고진동의 빛의 기억들을 통해 여러분은 자신이 인간 00만이 아닐 수 있구나 를 기억해내고 내 안의 에너지와 빛의 특성과 성향, 기능과 역할에 대한 기억을 통해 나의 존재성에 대한 개념을 확장시켜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5차원 7차원 10차원 혹은 시리우스, 베가성의 000이 아니라 그 모든 것이었고 그런 빛과 에너지의 특징을 지닌 내가 앞으로 어떤 존재가 되고 싶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선택하고 창조하는 것이... 새 우주를 위한 존재들의 다음번 창조이자 체험의 버전이 될 것입니다. ]

 

몇몇 분들은 고차원 행성에 가서 행성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오는 작업들이 진행되는데 그 작업 또한 정말 비슷한 듯 각자 조금씩 다르고 다채롭고 그 작업을 하다가 저와 내담자 분들이 같이 오열을 하기도 합니다.

 

그때의 그 느낌.. 지구에서는 결코 경험해 보지 못한.. 그 어떤 차원이 다른 에너지적 분위기와 환경과 개념과 인식? 에 노출이 되는데 ...때론 숨이 멎을 듯한 벅찬 에너지적 괴리? 간극이 주는 감동의 도가니 안에 머물게 되더이다....

 

그때마다...나는 인간이 아닌가벼...여기는..완전히 다른 곳이잖아..이런 곳에서 어떻게 지구에 올 수가 있었지....정말 돌아가기 싫다 ..트랜스 깨기 싫다...가 되어 버리고

 

그런 종류의 작업이 끝난 후에는 한참을 그 에너지에 젖어서....진정한 현타가 옵니다.

 

이곳 지구가 아니라 그곳이 현실인 것 같은 진정한 현타 말입니다.

 

우리는 인간 육체에 갇히고 지구라는 행성에 갇히고 시공간 시스템의 환경에 갇힌 인간이 아니라 정말 상상 초월의 그 어디를 체험한 그 모든 기억을 내재한 차원이 다른 존재성 그 자체일 것 같습니다.

 

바로 신 말입니다 !!!

 

기억해 내시길요~ 부디!~ 꼭!~

 

그 느낌을 기억해 내는 것부터 시작 하시면 됩니다.

 

그 모든 기억은 느낌과 감정의 형태로 기억되고

그 느낌과 감정을 통해 우주적 창조를 진행하므로

 

느낌을 회복하는 것이 창조에 대한 에너지와 원동력 그 자체를 회복하는 것이고

그렇게 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존재성에 대한 온전한 기억과 기능을 회복하고

그렇게 내가 신임을 회복하여

내가 있는 그 어느 시공에선들 바로 그 자리에서

 

내가 원하는 고차원 행성을 창조해 낼 것이며

고향별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3) 여러분은 단지 시각화를 통해 이런 가능성이 실현되는 것을 도와야 한다. 그것이 어떤 모습이 될 것인지 또는 되었으면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모습을 상상해 보라. 그러면 마침내 여러분은 그것을 얻게 될 것이다.

 

옴넥 오넥과 기존 씨크릿에서는 창조를 할 때 구체적인 시각화를 강조하지만 저는 좀 생각이 다릅니다. 우리가 뭘 가진 정보가 있어야 시각화를 잘 해내지요..기억이 봉인된 우리의 상상력은 극히 제한적이고 미약하여 오히려 결과를 구체적으로 상상하기도 힘들고 그 상상 조차 너무 한계가 많을 것이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내가 실현하고 싶은 어떤 결과의 형태와 방법과 과정의 모습에 대한 이미지는 더 장대하고 완전한 정보를 가진 더 큰 전차원적인 나인 우주에 맡기십시오.

 

( 그렇게 하면 때론 영감의 형태로 우주가 내 3차원의식이 상상해야할 그 이미지와 장면을 저절로 떠오르게 해줄지도 모릅니다.)

 

3차원의 내가 집중할 것은 나의 감정에너지입니다.

(내 온 영혼이 가슴 뛰는 기쁨에 집중된 상태인가~)

 

내가 그 모든 것이 이루어졌을 때의 어마어마한 기쁨과 기적과 희열을 느끼고 그 감정에 집중할 수 있다면 우주는 그 감정의 주파수에 맡게 알아서 내가 3차원의식으로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의 이상을 펼쳐내어 줄 겁니다.

 

나는 감정의 핸들을 잡고 그 핸들로 우주에 내가 원하는 감정에너지로 방향을 알려주는 일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우주가 내가 잡은 감정의 핸들이 향하는 그 방향, 그 감정에 맡는 엄청난 풍경과 아름다운 장면과 유토피아의 장소를 여러분이 드라이브 하는 동안 펼쳐내어 줄 것이고 그렇게 원하는 장소에 도착하도록 (원하는 환영의 현실 매트릭스 완성) 해줄 겁니다.

 

제가 들려드리는 모든 인식에 가슴 뛰는 영혼인

 

여러분의 전차원적 건강 * 부유 * 행복 * 상승을 기원합니다. ^^

 

 

[출처] <금성의 상승/ 옴넥 오넥 발췌>|작성자 소울디

 

'옴넥 오넥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옴넥 오넥이 전하는 메시지  (0) 2018.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