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상승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 Thought Adjuster

빛몸 2020. 5. 17. 21:43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 Thought Adjuster                                                             

2016.07.04. 17:18
URL 복사 http://blog.naver.com/exodusdrama/220753352526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
Wholeness and Realization of Completeness
Teacher: Thought Adjuster
 
Receiver: Chris Maurus
3/15/2015
http://www.thecorrectingtime.org/ct-messages/wholeness-and-realization-completeness
http://www.ageoflight.net/1-4.htm
 
 
나는 지금, 여기 있으며, 우리는 하나의 마음One Mind이고,

하나의 가슴One Heart입니다.  

시간에서 당신 인생의 반세기 이상 동안 나는 내가 직접 당신의 가슴을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순간들을 기다려왔으며, 거기서 당신은 나의 여전히 작은 고요한 목소리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가슴의 언어를 – 사랑의 파동으로 – 말하고 있는데, 이 가슴 공간 안에 우리가 결합하는 방이 있으며, 거기에는 나누는 벽이 없고, 쓸 가면이 없으며, 이루어지지 않을 기대들이 없습니다.  

 
당신은 완전히 열려서 나의 말들을 바라고 있고

-- 당신은 아버지Father의 신전으로, 신성한 땅으로 들어왔습니다.  


지금 느끼세요, 조건 없는 사랑이 당신 위로 쏟아지고 있음을 – 이것보다 더 큰 사랑이 없기 때문이고 – 당신이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며 – 내가 선택한 자이고 – 우주들을 누빌 자이기 때문입니다.  
 
잠시 동안 고요히 머무세요, 당신의 눈을 감으세요,

그리고 당신을 통해 들어오는 이러한 파동들을 느끼세요.

이러한 신성한 파동들로 응답해서 눈물이 당신의 눈 속으로 흐르기 시작하는데, 당신이 느끼는 것이 말들을 넘어서 있고 – 당신의 전체 세계가 사라지며, 하나One로서 함께, 오직 여기, 지금의 이 순간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내가 물질적 생활의 폭풍들을 견디도록 당신을 강화시키는 곳인데, 당신이 내게 오는 매번 당신이 영원한 결합에 대해, 이 세계의 어떤 것도 당신에게 해를 가져올 수 없음을 더 많이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신성하게 사랑 받고 잇으며 --

당신의 영혼은 나의 빛 속에서 안전하게 봉해져 있고, 당신은 결코 혼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 안에 이 신성한 장소를 발견하기만 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주지 않을 것이고 -- 오직 사랑과 평화와 이해만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다른 식이 될 수 있습니까,

내 안에서의 교감의 이 순간에 당신이 완전하고, 필요한 것이 없을 때에 말입니다.  
완전함의 느낌에 대해,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깊이 생각해보세요.

이 행성에는 그들의 내재하는 자와 하나됨Oneness의 이러한 부드러운 순간들 속에서 결코 나누지 않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지만, 당신들 각자는 여전히 할 수 있는데, 단지 자기 의지가 그것을 허용하고 불신의 상태들로부터 깨어나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이 세계의 각자는 완전함의 동경을 느끼지만, 좌절감과 절망감 속에서 그들은 물질적 위안을 찾거나, 영혼의 신성한 사랑의 동경을 결코 만족시키지 못하는 에고 만족의 만족할 수 없는 갈증을 찾습니다.  

 
오직 모든 물질적 위안들이 제거되는 큰 시련과 역경이 있은 후에만 일부가 내부의 온전함과 완전함의 깨달음으로 깨어납니다.  


어린이여,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는데, 당신의 온전함이 완전하며, 당신이 “행함”의 방해들을 벗어나서 “존재”의 거룩함으로 들어가는 매번 이것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거룩해지는holy” 것은 “온전해지고 완전해지는whole and complete” 것이고, 당신은 오직 나와의 결합 속에서만 이 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전하고 완전함을 아는 지금, 당신은 가서 이 세계에서 창조자 아버지의 의지를 “행할” 수 있는데, 당신이 아무 것도 부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직 시간의 경과만이 신과 같아짐God-likeness에서 당신의 완전함을 지연시키는데,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당신의 결정들, 행동들, 체험들이 당신을 최종성finality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며, 여전히 당신이 항해하는 그 속도는 당신이 사는 순간들의 그 성질로 결정됩니다.  

 
나는 있으며I AM – 당신은 있으며you are – 우리들이 살고 있습니다We live.
 사랑 속에서 사세요.

아이엠I AM